[국제마케팅]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9.04.24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삼성의 브랜드이미지 & 위상

2.삼성 전자의 글로벌 경영 & 마케팅

3.삼성의 실전 글로벌 마케팅 전략
① 유럽축구, 첼시로 본 스포츠 마케팅
② 한류스타들이 이끄는 스타마케팅
③ 세계에서 퍼지는 현지화 마케팅
④ 비싸도 잘 팔리는 프리미엄 전략

4. 삼성의 글로벌 마케팅의 시사점 & 결론
본문내용
브랜드 관리 위원회 설립

전략기획실 해체 후 브랜드 관리위원회 설립

SAMSUNG이라는 통합 브랜드 아래 모든 영업과 마케팅이 일원화

광고 실무자의 능동적인 참여가 확대

브랜드 마케팅 비용 증가

복지와 감성경영을 통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삼성전자 연혁


50년대, 경제를 일으키던 삼성
60년대, 시련속의 전자산업 진출
70년대, 전략 산업으로의 진출
80년대, 세계와의 치열한 기술경쟁
90년대, 미래를 위한 새로운 도약
2000년대, 세계 초일류 기업으로



삼성전자의 경영 전략


1. 인재관리, 인재양성
2. 스포츠경영
3. 보상경영
4. 무노조 원칙
5. 고가격전략

스포츠마케팅


1. 삼성 유럽시장 공략을 위해 5년간 1000억원 투자 스폰서 제공!!

2. 직간접적인 광고효과
연간 650 억원과 삼성전자 매출액 크게상승!

3. 삼성 브랜드의 인지도 변화 2005년 35.5%에서 2007년 48.2% 증가

4. 삼성전자 김인수 부사장 첼시 후원은 가장 성공한 마케팅이라고 평가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패션과 의상] 성공적 중국진출을 위한 우리나라 의류산업의 마케팅 방향
  • 마케팅 전략 수립(4p)해외소비자의 욕구충족은 국제마케팅 활동의 기본적 목표라고 할 수 있다. 해외소비자의 행동을 분석하는 것은 국제마케팅 전략수립의 가장 중요한 출발점이며, 국제마케팅 활동의 성패를 결정하는 핵심적 요인이 된다고 볼 수 있다.따라서 현대의 국제기업은 해외소비자 또는 해외고객을 국제마케팅 활동의 주된 추구대상이자 목표로 보고 있다. 해외소비자의 행동을 분석함으로써 해외소비자가 어떠한 욕구를 지니고 있으며,

  • [A+] 삼성전자 글로벌전략 해외시장 진출전략 및 성공요인 마케팅 4p stp swot 분석
  • 글로벌전략, 해외진출 중국시장 성공요인마케팅전략 4P STP SWOT 분석, 핵심역량 분석 C O N T E N T S【 서론 - 삼성전가 기업소개, 기업현황, 사업현황 분석 】》 기업소개, 기업현황》 제품현황, 사업영역》 대표제품 소개o 가전전자제품 사업 - o 모바일 사업 o 비즈니스 솔루션 사업o 홈 어플라이언스 사업 【 본론 - 삼성전자 중국시장 진출전략, 과정, 성과분석 】》 중국시장에서의 삼성전자 위치 - SWOT 분석1) 강점(strength) 2) 약점(weakness) 3) 기회(op

  • [국제마케팅]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
  • 삼성의 국제마케팅 전략CompanyLOGO목 차삼성의 브랜드이미지 & 위상삼성 전자의 글로벌 경영 & 마케팅삼성의 실전 글로벌 마케팅 전략① 유럽축구, 첼시로 본 스포츠 마케팅② 한류스타들이 이끄는 스타마케팅③ 세계에서 퍼지는 현지화 마케팅④ 비싸도 잘 팔리는 프리미엄 전략4. 삼성의 글로벌 마케팅의 시사점 & 결론삼성 브랜드 이미지 &위상CompanyLOGO해외 삼성 광고S

  • [국제마케팅]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 글로벌마케팅Contents 제 1 장   서  론 1. 조사목적 2. 국내 휴대폰 시장의 해외 진출의 이유 3. 삼성 애니콜의 역사 4. 삼성의 세계 휴대폰 시장의 점유율 제 2 장   본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소개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해외진출 전략 3.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4p 전략 제 3 장   결  론 1.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견해 2. 삼성 울트라 뮤직폰의 국제 마케팅에 대한 문제점 및 해결책 조사 목적- 현재의 휴대폰 시장에

  • [국제마케팅] 삼성전자 LCD모니터의 중국진출 전략
  • 현재 TFT-LCD시장에서 삼성전자의 TFT-LCD는 기업특유의 우위를 바탕으로, 타 경쟁기업 제품을 제치고 시장점유율 1위를 차지하고 있다. 우리는 삼성전자가 어떠한 기업특유의 우위를 가지고 있으며, 지금의 TFT-LCD 세계시장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해 펼친 단위별 전략과 세계화 과정(단계)에 대해 알아보고 그 일환으로 중국진출 전략을 연구SWOT분석을 통해 시장상황을 연구해보고 마케팅 4PMIX전략에 대해 조사하였으며, 또한 TFT-LCD산업의 위협적인 요소, 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