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전략] 스타벅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6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사례분석
2.원인분석
3.전략도출
본문내용
원인분석
금융위기
- 2008 년 미국발 금융위기가 전 세계경제에 영향 미국, 유럽을 중심으로 전세계 성장률 둔화

- 2008 년 미국발 금융위기가 전 세계경제에 영향을 미쳐, 주가하락& 성장률 둔화- 그 중 미국, 유럽 등 선진국에 대한 악영향이 더욱 두드러짐



과도한 매장 집중
- >스타벅스는 금융위기의 영향을 많이 받음


- 스타벅스는 전 매장의 70% 이상이 미국에 집중되어 있고, 캐나다, 유럽 등을 합치면 대다수가 선진국 시장에 집중되어 있다고 볼 수 있음- 그래서 스타벅스는 금융위기의 영향을 많이 받을 수 밖에 없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사례
  • 차 례(국제마케팅)Ⅰ. 서 론1. 국제마케팅의 개념 2. 국제마케팅의 정의 13. 국제마케팅의 주요 활동 4. 국제마케팅의 전략2~35. 글로벌 마케팅 환경 6. SRC(자국민 중심주의)3~47. GATT 8. Balance of payment 9. Tariff610. WTO 11. protectionismⅡ. 본 론1. 스타벅스의 기원82. 기업소개3. SWOT94. 스타벅스의 마케팅믹스 (5Ps)115. 스타벅스의 성공요인126. 스타벅스의 성공사례 (중국, 국내)14Ⅲ. 결 론17보 고 서국제마케팅의 범위와 도전 그리고 역동적인 환경

  • [국제마케팅]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
  • REPORT화제: 스타벅스의 급성장주제: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주제: 스타벅스 급성장에 따른 빛에 가려진 그림자화제: 스타벅스의 급성장目 次Ⅰ. 序論 1. 보고서 목적2. 조사방법3. 조사범위Ⅱ. 本論(1)1. 감성마케팅 장점과 문제점2. 하워드 슐츠 전략의 장점과 문제점Ⅲ. 本論(2) 국제마케팅 환경 분석에 의거한 문제점1.산업구조 환경-원재료 수출경제를 생각 못한 비윤리적 경영2.문화적 환경- 일본, 중국, 사우디 실패 문제

  • [국제마케팅] 국제적인 음료사의 마케팅 사례(코카콜라,스타벅스,네슬레,진로)
  • 마케팅 -스타벅스의 오감마케팅 -스타벅스의 감성 마케팅 2)스타벅스의 실패 -스타벅스의 경기악화 -변하고있는 세계추세 (경제불황,대처방안,세계흐름) -부진 탈출 대책 Ⅲ.국제시장의 네슬레 커피의 성공및 실패 1)국제적인 네슬레 커피의 선정이유 -사업원칙 -상호해석 (슬로건, 사업원칙,역사) -현지화전략 -유통망 관리 2)국내시장의 네슬레 커피의 실패 -유통망 관리 실패 -변하는 국내시장의 분석 실패 Ⅳ.우리나라의 사례 1)국내시장의

  • 다국적 기업 스타벅스 맥도날드 애플사례 경제적 효과 국내시장 진출 맥도날드 글로벌사례 스타벅스 커피사례
  • 국제적 규모로 수행하는 기업 01서론해외 자본의 국내시장 진출 현황01서론‘한국 진출 3년이 지난 월마트 한국지사는 아직 이익을 내지 못하고 있다’- 비즈니스 위크지‘완전글로벌전략’ 전제 하에부분적 현지화 전략동서와 남양은 한국시장에 맞춘 독자적인 영업과 마케팅을 벌이고 있지만 다국적기업인 한국네슬레는 한국시장만을 겨냥한 마케팅이 없다01서론맥도날드(패스트푸드)애플(스마트폰)스타벅스(커피전문점)2PART 02스

  • [경영]스타벅스 경영전략
  • 전략으로 2005년까지 10,000여개의 점포를 운영(66억불 매출이익 기대)할 계획이다. TV나 신문광고를 하지 않고도 브랜드 이미지를 높인 스타벅스. 여기서는 스타벅스의 마케팅 사례를 조사해보고, 우리나라에 진출한 전략에 대해 알아보고자 한다.2. 회사 연혁1971 시애틀의 파이크 플레이스 마켓(Pike PlaceMarket)에서 스타벅스커피점을 첫 오픈 1982 하워드 슐츠(Howard Schultz)가 스타벅스의 소매조직과 마케팅에 참여하 기 시작해 시애틀의 고급레스토랑과 에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