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 KT 직급제에서 팀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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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KT, 기업소개

1) KT는?

2) KT 연혁

3) 통신업계에서의 위상


2. KT, 직급제에서 팀제로

1) 인터뷰

2) 설문조사

3) 설문조사결과


3. KT, 향후 개선방안

4. 결론
본문내용

1. 기업소개

1) KT는?

1981년 12월에 체신부에서 분리되어 한국전기통신공사(KTA)가 출범, 국내 정보 통신 산업의 기반을 구축하기 시작하였습니다. 1997년 10월에 정부 출자 기관으로 전환하였고, 2001년 12월에는 사명을 한국통신에서 KT로 변경하고 새로운 CI를 선포, 2002년 5월 민영 주식회사 KT로 공식 출범을 하였습니다. 2009년에는 홈서비스 쿡(QOOK)을 출시하며 통합 KT가 출범하였고, 음성과 데이터, 유선과 무선, 통신과 방송이 융합하는 컨버전스 시대를 대표하는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고 있습니다.

KT의 국내 사업으로는 가정 내의 집 전화 인터넷, 인터넷 전화,IPTV등 통합 IT허브를 제공하는 홈 기반 사업과 WCDMA, Wibro, WiFi 등의 퍼스널 허브를 제공하는 개인 기반 사업, 데이터·전용 회선, 인터넷 허브 KT ICC, 글로벌 위성 통신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기업 대상 사업이 있습니다. 해외에서 또한 국내서와 같이 글로벌 투자,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하고 있고, IT사업도 강화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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