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YMBIOTIC MARKETING 특급호텔간 전략적 제휴에 관한 조사0k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6.15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SYMBIOTIC MARKETING 특급호텔간 전략적 제휴에 관한 조사0k
과제물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구입자 분의 앞날에 항상 무궁한 발전과 행복과 행운이 깃들기를 홧팅^^
- 목차
-
1)심비오틱 마케팅의 정의
2) 전략적 제휴의 배경과 형태
3) 배경에 따른 전략적 제휴의 추진이유
4)전략적 마케팅 제휴의 장점 및 장애요인
5)국내특급호텔의 전략적 제휴에 관한 현황분석
6)국내외 특급호텔기업간의 전략적 제휴의 현황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인간관계는 나 외의 다른 사람과의 상호 공존하는 가운데 이루어지고 있다. 즉, 지구촌은 서로 상생으로 바뀌고 있어 공존과 협력, 공생의 관계로 바뀌고 있다. 상생의 관계가 아닌 상극과 독선으로 홀로서기를 한다는 것은 결국 자신뿐만 아니라 그 조직도 망하게 되는 것은 당연하다. 따라서 상생과 공생의 경영이념은 비즈니스맨과 비즈니스 우먼의 활동범위로 전 세계로 확대되었으며, 경제 뿐 아니라 정치, 외교, 사회, 문화 심지어는 민간인들의 여가활동 조차 전 세계 적으로 이루어지고 있다.
이는 사람뿐만 아니라 자연계, 생물계를 포함한 모든 조직이 호혜적인 관계에서 공생, 공영하는 것을 의미한다. 이러한 시스템을 서로의 기업에 활용하여, 두 개 이상의 독립된 기업들이 연구개발, 시장확보를 통한, 판매경로 및 판매원 관리를 위하여 같은 목표와 계획을 결합하여 마케팅 관리를 보다 효율적으로 수행하고자함이 심비오틱 마케팅의 기본 목표이다. 예를들면, 어느 생산자가 신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려는 경우에 예를 들면 어느 생산자가 신제품을 개발하여 판매하는 경우에 경험과 자본의 부족으로 대리점을 설치하지 못하고 타사의 대리점에 판매권을 부여하여 판매하도록 하는 경향이 있다. 이것은 결국 같이 살아남기 위한 치열한 생존경쟁이라고 볼 수 있다.
- 참고문헌
-
http://kin.naver.com/ 네이버 지식인
http://kin.naver.com/opendic/index.nhn 네이버 사전
http://www.nanet.go.kr/main.jsp 국회도서관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137644
http://news.mt.co.kr/mtview.php?no=2006032909351002636&type=1머니투데이뉴스자료
http://cafe.daum.net/mkglee?t__nil_cafemy=item 마케팅 원론 카페
http://blog.naver.com/b753951?Redirect=Log&logNo=150099723282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osharae/150098003862 Double Choice Card 에 대한 의견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