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 연예인 모방심리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1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연예인은 어떤 존재인가
-모방소비란 무엇인가
2.연예인 모방소비 현상
- 의류, 헤어, 성형수술, 중국의 사례
3 연예인 모방소비의 원인
4. 전망
- 본문내용
-
연예인은 어떤 존재인가
사회적,경제적 가치를 갖는문화상품
트렌드세터
스타파워
연예인은 어떤 존재인가
오늘날 연예인은 더 이상 힘 없는 ‘딴따라’가 아니다. 연예인은 정치인, 경제인, 언론인과 더불어 사회의 주요 파워 엘리트를 구성한다. (중략) 대중문화산업의 압도적 영향력은 그 자체로 연예인을 꿈꾸는 청소년을 양산하는 조건이 된다.
- 박민영 문화평론가
모방소비란??
모방 [模倣, imitation]
타인의 존재에서 지각된 행동양식을 적극적으로 재현하는 일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 [설문지] 기능성음료에 대한 마케팅 조사 설문지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