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아모레 퍼시픽의 고객 세분화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기업소개
선정이유
2.본론 고객 세분화
유통 구조
3.결론 세분화에 따른 유통구조
- 본문내용
-
아모레 퍼시픽
1945년 창업이래 혁신적인
제품과 차별화된 고객만족을
이루며 한국의 미와 건강산업을 이끌어온 기업.
2조 585억원
국내 매출액
2010년 아모레퍼시픽은
화장품 사업에서 1조 7091억원,
생활용품 및 녹차 산업에서
3,494억원의 매출 달성
3,342억원
해외 매출액
아모레퍼시픽의 해외 사업은
중국. 프랑스 및 기타 아시아 지역
연령대별 고객 세분화
10대
이니스프리
청정섬이 주는
자연의 혜택을 담아
고객에게
건강한 아름다움을 선사하고 자연의 건강함을 지키기위해
친환경 그린라이프를 실천하는 브랜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