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Adidas 아디다스의 국내 PR-스폰서쉽과 엠부시 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5.29 / 2019.12.24
- 2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포츠 스폰서쉽
2. 아디다스 소개
3. 아디다스의 시장상황
4. 아디다스의 스포츠 스폰서쉽 사례
선수 후원
스포츠 팀 후원
스포츠 단체 후원
스포츠 이벤트 후원
5. 엠부시 마케팅
6. 아디다스 스포츠 스폰서쉽의 효과
- 본문내용
-
이 공은 남아공월드컵 공인구인 자블라니
아디다스는 1970년부터 11회에 걸쳐 월드컵 때마다 공인구를 공급해 왔음
현재 월드컵 파트너 제도가 정착되어 카테고리별로 월드컵을 후원할 수 있는 제도가 공식화 되었음
코카콜라-청량음료, 현대자동차-자동차, 소니- 전자분야에서 월드컵을 응원하듯, 아디다스는 축구용품이나 스포츠의류의 공식 후원사
아디다스가 축구공을 공급함으로써 얻는 효과는 무엇일까요,
아디다스가 국내에서 행하고 있는 PR중 스포츠스폰서쉽에 대해 조사했음
요즘 스포츠 스폰서쉽은
1. 여가 활동에 대한 관심과 참여 증가
2. 스포츠 경기의 높은 시청율
3. 뉴미디어 등장과 정보기술의 발달로
점차 증가하고 있는 추세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