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iriver와 iPod의 가치사슬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분석
2. Iriver VS Apple
3. Iriver2.0
4. Iriver3.0
- 본문내용
-
경영활동
1. 불황 속 공격적 마케팅
2. 우수한 개발 능력 보유
3. 브랜드 및 마케팅 파워
4. 디자인 경쟁력
5. 선도적 서비스 기업
iPod의 추격
2004년 당시 플래시 메모리 타입 MP3P 제품들
높은 가격, 불충분한 저장용량
=> 고객들 불만 높음
하드디스크 타입 MP3P 부피를 줄이면 충분히 시장성 있다 판단
iPod의 추격
2005년
iPod shuffle 출시
첫 플래시메모리 타입 MP3P 출시
동일용량 경쟁제품에 절반가격
- 참고문헌
-
<참고자료>
아이리버 홈페이지 www.iriver.co.kr
‘MP3 플레이어의 최강자 아이리버’(김태훈, emars, 2004)
‘이노베이터’(김영세,랜덤하우스중앙, 2005)
연구보고서 ‘굿 디자인의 조건과 기업의 대응’(SERI, 05.08)
‘레인콤 애플 의식않고 아이리버만의…’(디지털타임스,06.10.13)
‘레인콤, 아이리버 신화 주역 물갈이’(한국경제,06.09.01)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