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프리미엄 맥주시장에서의 `카프리` 성장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3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론
-선정동기
-회사소개
2.본론
-환경분석
-SWOT분석
-STP제안
-4P전략 제안
3.결론
- 본문내용
-
프리미엄 맥주란?
-양질의 원료사용
-고난도 발효공법
(양조기법)등을 사용
-고급맥주
최근 국내 프리미엄 맥주시장의 성장 가속화
국내 프리미엄 맥주 점유율 1위
더딘 성장세로 인해 수입 프리미엄 맥주들에게
위협을 받고 있는 상황
도수가 낮고 깔끔함과 깨끗한 이미지를 삼고 있는 맥주인 점을 고려하여 주 고객층을 20~30대 여성들로 선정하여 조사를 진행
최고 품질의 캐나다산 해링톤 맥아와 유럽산 아로마 호프를 원료로 사용
순수 저온발효 공법과 초발효 공법의 특수 공법을 사용
일반 맥주보다
약 20% 가량 낮은 칼로리
알콜농도가 4.2도로 보다 세련된 기분으로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맥주
- 참고문헌
-
<사이트> 통계청 http://kostat.go.kr/portal/korea/index.action
한국주류산업협회 http://www.kalia.or.kr/
<보도자료>
「국세청」, 주류분야 대대적 규제완화 추진 2010. 03. 17
맥주시장 '2%의 전쟁' 오비 대역전? 2011. 10. 21
<참고문헌>
원융희,「맥주의세계」
박정현, 김나경,「한국 소비자들의 관심사와 라이프스타일」, LG경제연구원,20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