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론] 광고정보처리 과정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24 / 2019.12.24
- 2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 광고정보처리 과정 개관
광고정보처리 모형
■ 광고정보에 대한 소비자의 지각과정
주의, 주의, 해석
■ 정보처리과정과 관련된 모형들
관여이론(involvement) 및 관여모형
정교화가능성 모형(ELM:Elaboration Likelihood Model)
- 본문내용
-
광고정보처리과정 개관
광고정보처리 모형
표생략
■상표에 대한 인지 : 인지적인 평가, 전통적 견해
광고 → 상표인지 → 태도형성의 과정을 걸침
■ 광고에 대한 태도 : 감정적인 반응, 비전통적 견해
광고 태도와 상표 태도간에는 정(+)의 상관관계가 있음
(ex : 정교화가능성 모형(ELM), 저관여모형, 휴리스틱 처리)
광고정보처리 모형 사례_자일리톨
-지각 인지 태도형성
-어린 아이.
-뮤탄스라는 세균.
-자일리톨 껌을 씹자.
-아이와 치아건강을 위해서 자일리톨을
씹어야겠다는 긍정적 태도를 형성한다.
지각
개인이 환경에 대한 접촉을 유지하는 과정 OR 개인이 다양한 감각기관을 통해 자극을 받아들여서 해석하는 과정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경영학] 이마트 마케팅 전략
- [국제통상] EC vs. US -Wheat Gluten 사건(DS 166, 2001. 1. 19 -상소기구)
- 도미노 피자의 경영 전략과 마케팅
- 농심 짜왕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및 짜왕 미래방향제시
- 풀무원의 윤리 경영 실천 사례와 방법
- 남양유업의 윤리경영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미샤 SWOT, STP전략 분석 및 프로모션 제안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