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카콜라의 스포츠 마케팅 분석과 펩시와의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1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Coca Cola
2.Coca Cola with Olympics
3.Coca Cola with FIFA
4.Coca Cola with JORDAN
5.Coca Cola VS. Pepsi
6.Conclusion
본문내용
History

1866 First made by an American pharmacist
John Pemberton

1928 Became the official sponsor of the Olympic Games

1930 Official Sponsor of the FIFA World Cup

Symbol

The Red Color is a symbol of dynamic, strong image which suits Sports’ feature of competitiveness & physical movement

The unique Contour Bottle is designed to be seen well in the darkness, and the curve symbolizes flexibility in sports.

Products

Which do you think is the product of Coca Cola?

Getorade
Lipton
킨사이다
Mountain Dew

Answer: C. 킨사이다!

Coca Cola is offering a range of products including coke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제경영 코카 콜라와 펩시
  • 코카콜라원액의 탄생 (1886-1892)나. 전 세계 시장으로의 확대 ; 새 브랜드의 출시 (1960-1981)다. 전 세계 소비자에게 즐거움을 ; 코카콜라 (1990-2003)라. 코카콜라 코리아2. 코카콜라의 경영이념펩시콜라의 연혁1. 펩시콜라의 역사 2. 펩시콜라의 조직시장 환경 분석1. 유통환경의 변화가. 유통구조의 변화나. 편의점체인의 확산다. 대형 할인매장의 증가2. 시장의 확대 가. 지리적 시장의 확대나. 기상변화로 인한 시장 확대 다. 스포츠마케팅의 기회

  • 코카콜라 vs 펩시 마케팅전략 케이스연구- 코카콜라 vs 펩시콜라 기업분석과 SWOT비교분석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나의견해
  • 코카콜라 vs 펩시마케팅전략 비교분석< 목차 >1. 코카콜라 vs 펩시 기업비교분석(1) 코카콜라 기업소개(2) 펩시 기업소개(3) 기업선정배경2. 코카콜라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unity (기회)(4) Threat (위협)3. 코카콜라 마케팅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4. 코카콜라의 다양한 마케팅전략(1) 스포츠 마케팅(2) 메세지 마케팅(3) 브랜드 마케팅(4) CSR 마케팅 (사회적 공헌활

  • 코카콜라 VS 펩시 브랜드및 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코카콜라 VS 펩시콜라마케팅전략 비교분석1. 선정 회사소개1) 코카콜라코카 콜라 사는 세계 최대 청량음료 회사로서 전 세계 청량음료 시장의 제조 및 마케팅에서 선도적인 위치를 견지하고 있다. 세계적으로 가장 잘 알려진 음료인 코카콜라를 비롯 코카콜라 라이트(또는 다이어트 코크), 환타, 스프라이트 등 세계 5대 청량음료 중 4가지와 킨 사이다를 생산하고 있으며, 세계 최대 유통망을 통해 전 세계 약 200여 국가의 소비자들이 하루 약 10억 잔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펩시의 후발브랜드 마케팅전략 분석(A+리포트)
  • 분석 가. 음료시장의 확대나. 다수의 경쟁업체등장3. 경쟁업체(코카콜라)의 약점1) 마케팅의 문제점가. 주력제품중심 전략의 한계나. 표준화 전략의 한계다. 주식배당 위주 예산정책의 한계2) 코카콜라의 제조과정 4. 펩시의 마케팅 전략1) 저가 전략 2) 타겟 체인지 전략 3) 버즈 마케팅4) 환경의 도움5. 코카콜라와의 비교 마케팅 6. 펩시의 사업다각화(세부내용)1) 사업 분야 다변화* 스낵 사업* 레스토랑 사업2) 음료 사업의 다변화* 생수사업

  • 코카콜라 기업분석.경영전략분석과 코카콜라의 마케팅전략,SWOT,4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미래전망연구
  • 분석(3) 코카콜라 기업성장과정2. 코카콜라 SWOT 분석3. 코카콜라의 다양한 경영,마케팅전략(1) 광고전략(2) PPL 마케팅(3) CSR전략 (사회공헌활동)(4) 스포츠 마케팅(5) 북극곰 캐릭터 마케팅4. 코카콜라 CRM 전략분석5. 코카콜라 마케팅믹스 4P전략 분석(1) 마케팅믹스의 개념소개(2) Product (제품전략)(3) Price (가격전략)(4) Place (유통전략)(5) Promotion (촉진전략)6. 경쟁사 펩시의 전략 분석(1) 펩시의 마케팅전략(2) 펩시 SWOT 분석(3) 코카콜라와 펩시 비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