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관리] 영등포 신세계백화점과 롯데백화점의 세일 및 판촉 전략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7.02 / 2019.12.24
  • 4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 내/외부 환경분석
1)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2) 자사 분석 – 신세계 백화점
3) 자사 분석 – 롯데 백화점
4) 2004년 마케팅 목표 비교
5) 그 외 경쟁사 분석

◎ SWOT 비교 분석
본문내용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경기침체, 유가상승, 중국의 영향, 높은 청년실업률, 가계부채


소비심리위축



내수부진


백화점의 위기


유통업계 전반 시장분석
▷2004년 2월 백화점과 할인점의 매출
- 전년 동월비 각각 6.3%, 10.8%씩 증가
▷2004년 3월 기준 주요 소매업체들의 기존 점포 기준
매출액은 백화점과 할인점이 각각 11%와 0.2%씩 감소
▷백화점 매출은 전년동월비 1.7% 감소하였으나,
3월에 비해 감소폭은 크게 줄어든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