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화장품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4.19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관련 사항
Ⅱ. 인적 사항
본문내용
남성화장품 설문조사

번호
조사일시
조사원

안녕하십니까? 저희는 동덕여자대학교 학생들입니다. 본 설문조사는 ‘시장조사론’ 이라는 과목의 프로젝트로 서울에 거주하는 남성을 대상으로 최근 몇 년간 출시된 남성 브랜드 화장품의 인식을 조사하기 위함입니다.
귀하의 충실한 답변은 연구의 중요한 자료가 될 것입니다.
부디 바쁘시더라도 응답해 주시면 대단히 감사하겠습니다.

◎ 설문지 작성방법
1. 선택하신 답변은 □ 에 √ 표시를 해주시기 바랍니다.
2. 답안 중 ‘기타’에는 간단히 답해주시기 바랍니다.


Ⅰ. 관련 사항


1. 귀하께서는 주로 어떠한 경로를 이용해서 화장품을 사고 있습니까?
□ ① 광고 □ ② 인터넷 정보
□ ③ 주위사람의 권유 □ ④ 판매원의 권유
□ ⑤ 선물 □ ⑥ 기타( )



2. 귀하께서는 브랜드를 보고 화장품을 구매하십니까?
□ ① 예 □ ② 아니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좋은자료입니다 감사합니다
  • qhrmf***
    (2013.05.31 21:27:37)
회원 추천자료
  • [소논문] 최근 20년간 한국 남성 패션의 변화와 그 원인
  • 대학국어 소논문 최근 20년간 한국 남성 패션의 변화와 그 원인 < 목차 > 1. 서론1.1 연구의 배경1.2 연구의 목적1.3 패션의 정의 및 대상2. 헤어스타일의 변화2.1 소개문2.2 1980년대2.3 1990년대2.4 2000년대3. 화장품 사용 경향3.1 소개문3.2 1980년대3.3 1990년대3.4 2000년대4. 옷차림 변화4.1 소개문4.2 1980년대4.3 1990년대4.4 2000년대 5. 액세서리 착용 경향5.1 소개문5.2 1980년대 ․ 1990년대5.3 2000년대6. 설문조사6.1 소개문6.2 설문조사 결과6.3 설문조사

  • [사업 마케팅] 남성 전용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관련 복합 매장’의 블루 오션 전략에 기초한 사업전략
  • Metro S-for man--‘남성 전용 화장품 및 미용 관련 서비스 관련 복합 매장’의 블루 오션 전략에 기초한 사업 전략 -목 차1. 사업의 개요2. 남성용 화장품시장의 현황3. 경쟁업체 분석4. 남성전용 화장품 및 미용관련 서비스 복합 매장’에 대한 설문 조사- 설문조사 항목- 결과 분석5. 사업 방식 및 구상6. 전략 캔버스, ERRC - 전략 캔버스, ERRC 구성표 - ERRC 전략7. SWOT 분석8. 4P 분석8. 마치며사업의 개요본 사업계획의 주요 골자는 “쉽게 다가갈 수

  • MISSHA 미샤 브랜드분석및 미샤 남성고객확보위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미샤 미래전망 분석
  • 화장품 중 브랜드 인지도 1위를 고수하고 있는 미샤는 기존의 저가정책을 포기하고 가격을 올리며 명품 화장품 브랜드와의 비교마케팅을 통해 또다시 주목을 받고 있다. 또한 2009년 9월 3일, 미샤 화장품을 운영하는 에이블씨엔씨는 프리미엄 남성 화장품 브랜드 ‘미샤 옴므 어번소울’(MISSHA Homme Urban-Soul)을 출시했다.그런데, 우리는 ‘미샤’를 조사하며, 미샤가 여성 화장품 시장에 또 한 번의 혁명을 일으키려 부단히 노력하고 있는데 비해 2009년 출

  • [설문지] 남성화장품시장 관련 조사
  • 남성 화장품 시장 관련 조사 안녕하세요.저희 00관대학교 마케팅 조사 10팀에서는 ‘남성 화장품 시장 관련 조사’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바쁘신 와중에도 이렇게 시간을 내주셔서 감사합니다.설문에 응답하는데 약 10분 내외가 소요되오니, 해당질문에 성실한 답변을 부탁드립니다. 귀하께서 제공하신 응답은 단지 통계적인 목적으로만 사용됨을 약속드립니다.감사합니다.2004. 12. 실사책임자 : l. 남성화장품 시장 관련 일반 정보문 1. 귀하께서

  • [사회조사분석]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
  • 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 조사 Ⅰ. 서론조사목적조사대상조사지역설문지 조사방법배부량 (2) 조사시기 (3)표본추출 방법분석방법참고문헌모집단수표본수변수설명Ⅱ. 기초분석기초통계량(1) 직업 분포 (2) 소득 수준20대 남성의 화장품 사용 실태에 관련한 통계량(1) 화장품 사용 여부(2) 화장품 구입정보를 얻는 장소(3) 화장품 구입비용(4) 화장품 구입횟수(5) 화장품 구입품목(6) 화장품 구입시 중요하게 여기는 요소(7) 화장품 부작용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