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통계] 행동-관계 모델과 SNS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주제선정 이유
2. 연구 계획
2-1. 설문지 제작 및 표본분석
2-2. 연구 방향 및 절차
2-3. 공중 커뮤니케이션 모델
3. 자료 분석
3-1. 요인분석
3-2. 신뢰도 분석
3-3. 단계적 회귀 분석
4. 향후 기업의 전략 및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 모색
- 본문내용
-
미국 포춘지 선정 세계 100대기업들의 소셜미디어 사용 현황입니다. 100대 기업의 50%이상은 트위터 및 페이스북 등의 SNS로 기업 마케팅에 힘쓰고 있다고 합니다. 하지만 그만큼 관리에도 공을 들이고 있다는 후문입니다. 아래 링크는 국내 기업들의 트위터 계정 모음입니다.
2-2. 연구 방향 및 절차
<표본수집>
설문지 제작 및 배포 후
통계적 결론 도출
기간 : 2011년 11월 18 – 21일
표본 수 : 89
유효응답 : 76
연령 : 19 – 29
성별 빈도 : 남27 (35.5%), /여49(64.5%)
<표본 분석>
요인분석
단계적 회귀분석
향후 기업의 전략 및
문제점에 대한 해결책 모색
중략
3-1. 요인분석 (독립변수)
구성 차원은 만족, 신뢰가 각각 하나씩의 차원을 차지하고 상호통제와 헌신 항목이 하나의 차원이 되도록 묶었다.
앞서 설명한 탐색적 요인분석을 감안하여 상호통제와 헌신 항목은 소비자가 계속해서 기업과 관계를 유지해야 하는 이유를 설명하므로 이 연구에서는 “관계유지” 항목으로 묶어 하나의 차원으로 구분하였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