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박카스 신제품 전략 제안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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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상황분석
2. 목적 & 목표설정
3. SWOT
4. 전략선택
① STP
② 4P
5. 결론
본문내용
1.상황분석
1) 현재 상황
(1) 자사 상황
(2) 거시 상황
(3) 경쟁사
2) 사업상 주요이슈 및 미래에 대한 주요가정
3) 최종 박카스 선정이유

(1) 자사 상황 – ① 박카스의 연혁
탄생! 박카스-정(1961년)

1살 때 : 박카스-내복액

2살 때 : 박카스-D(Drink)

30살 때 : 박카스-F(Forte)

44살 때 : 박카스-D(Double)
현재 나이!
무려 49살!


중략

2) 제품의 다양화
여러 종류 출시


無 칼로리 버전, 無 탄산 버전
맛(레몬,포도,딸기)

다양한 용기 디자인
젊은 층에게 친숙하고 먹기 편한 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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