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자연환경변화와 소비자행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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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서론.
1.1 본 레포트의 배경, 전개방향

본론.
2.1 대표적인 환경문제
2.2 환경문제의 배경
2.3 환경변화와 소비자행동의 관계
2.4 과거환경과 소비자행동
2.5 현재환경과 소비자행동

결론.
3.1 미래환경과 소비자행동
3.2 시사점
본문내용
산업혁명으로인한 대량생산, 편의주의적 소비행동이 자연환경과 생활환경을 황폐하게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러한 문제점을 인식하고 소비자의 환경에 대한 인식과 행동패턴이 변하고 있습니다.
따라서 저희조는 자연환경의 변화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미래의 소비자행동을 예측해보았습니다


배경, 전개방향

과거의 자본주의 방식에 의한 대량생산과 편의주의적 소비행동이 자연환경과 생활환경을 황폐하게 하고 있다.

최근 지구촌의 기상이변으로 인한 자연재해와 환경파괴 현상으로 인해 소비자의 환경에 대한 인식과 행동패턴이 변화하고 있다.

이번 소비자행동론 프로젝트를 통해 자연환경의 변화에 따른 소비자행동의 변화과정에 대해 알아보고 미래의 소비자행동을 예측해본다.
참고문헌
한국환경공단
대한상공회의소
녹색소비자연대
삼성경제 연구소
한국환경산업기술원
에너지절약백만가구운동
농림부
교재
자료평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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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레포트라기보단 발표자료라고 보는게 맞는듯합니다. 참고용으로 구입했지만 그다지 도움이 되지 않았습니다.
  • 56769***
    (2018.05.22 22:29: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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