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G 윤리경영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27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9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기업소개
3P_환경적 책임
3P_사회적 책임
3P_경제적 책임
- 본문내용
-
“기업시민 역할 수행을 통한
상생관계 증진을 목표로 합니다”
고객가치 증진을 위한
대내외 노력 증진
고객가치 극대화
효과적 인적자원 관리를
통한 기업 경쟁력 제고
인적자원 가치 극대화
이해관계자와의 상생협력체를
통한 기업 이미지 제고
상생협력체제 강화
중략
“가치지향적 변화를 통한
기업 경쟁력 제고를 목표로 합니다.”
고유사업의 경쟁력 제고
고유사업의 시장경쟁력 강화
혁신리더십을 통한 기업의
경쟁력 우위 확보
혁신리더십 활동 강화
기업의 사업다각화를 통한
경제적 가치 증진
다각화를 통한 기업가치 증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관광마케팅] 디즈니랜드 관광마케팅 전략 분석
- 캐논 canon 마케팅전략
- H&M 기업전략과 마케팅 4P전략분석과 H&M SWOT분석 및 H&M 미래전략수립
- [인적자원개발] 유한킴벌리의 경영이념과 ‘NEWAY’ 경영혁신
- [패션상품기획] 온앤온(On&on) 기획 및 마케팅전략
- 유한킴벌리 인적자원관리
- IFC SEOUL PROJECT 부동산개발사례
- 장애인 고용 정책에 대한 정리
- 유통물류측면에서 바라본 ZARA의 성공요인과 Marks & Spencer의 실패요인
- 다농, 와하하의 합작 사례 보고서 - 기업소개,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마케팅전략, 실패요인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