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사관리] 삼성 에버랜드 인사제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21 / 2019.12.24
- 11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회사소개
Ⅱ PSPI 제도
Ⅲ MBO 제도
Ⅳ 복리후생
Ⅴ 문제점과 개선방안
- 본문내용
-
Ⅰ회사소개
<휴 - 식 - 주>
삼성에버랜드는 休생활 부문에서는 리조트, 골프 사업을 통해 편안하고 행복한 순간을 만들어 가고 있다. 食생활 부문에서는 전문 푸드 서비스, 식재료 유통, 컨세션 등을 통해 건강하고 즐거운 식음문화를 전파하고 있다. 住생활 부문에서는 건축리모델링, 방재, 빌딩자산관리, 에너지, 조경 등을 통해 고객의 자산 가치가 극대화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삼성에버랜드는 이러한 사업들을 통해 休생활 기반(Infra), 食생활 기반(Infra), 住생활 기반(Infra)을 창조해 감으로써 국민에게 사랑 받는 기업, 나아가 세계 속의 Life Infra Inventor로서 고객 삶의 행복과 비즈니스의 성공을 지원하고 있다.
회사명: 삼성에버랜드 주식회사
대표이사: 최주현 사장
설립일: 1963년 12월 23일
임직원 수: 4,408명
매출: 2조 2,187억 원(2010년 기준)
순이익: 2,005억 원(2010년 기준)
주소: 서울시 중구 태평로2가 삼성본관빌딩 19F
대표번호: 031-320-5000
<사업 분야>
-건축/방재, 에너지, 경관, 빌딩자산관리
-푸드 서비스, 식재료 유통, 컨세션
-에버랜드, 캐리비안베이, 골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 볼보 VOLVO SWOT분석과 마케팅 4P전략분석 및 볼보자동차 성공요인분석과 볼보 마케팅 실패분석 및 실패극복위한 향후 전략방향 제시
- [마케팅] 크록스(CROCS)마케팅전략
- 스포츠 이벤트 마케팅
- 분배적 정의
- [경영] P&G의 경영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