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파크 에버랜드 CRM-도쿄 디즈니랜드와 비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8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3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캐릭터 비교 분석
캐릭터 개선방안
Part. 2
CRM 비교분석
CRM 개선방안
발전방향 및 결론
- 본문내용
-
“에버는 시간(時間) 랜드는 공간(空間) 그리고 인간(人間)을 포함한 3간(三間)주의”
삶의 질 향상을 위한 시간과 공간의 무한한 가치를 창조해 나가자는 취지
서비스는 삶의 질을 결정하는 핵심요소
최근 들어 주토피아라는 학습 만화가 있는데 수출은 하고 있으나 인지도와 인기가 떨어짐 (애니메이션만한 효과 없음)
인기와 인지도가 뛰어난 애니메이션 작품들이 수두룩하다
◎ 문제점
▶ 서브캐릭터의 지나친 활용으로 메인 캐릭터인 라시아와 라이라의 에버랜드 이미지 어필 어려움
▶ 테마파크 외에서의 캐릭터인지도 제고 및 상품판매 등의 캐릭터 관련활동 매우 저조, 소극적 이다.
▶ 사람들이 많이 이용하지만 좀더 신경 쓸 수 있는 부분을 놓친 경우가 많음
예를 들면 주차장이나 자판기 등등
▶도쿄디즈니 랜드 처럼 애니매이션 위에 테마파크가 있는 것이 아니라 테마파크 내에 캐릭터가 있기 때문에 많은 어필과 인지도 얻기가 어려움
▶ 스토리자체가 인식되지 않은 캐릭터 다수
▶ 디즈니의 다양하고 브랜드화된 캐릭터들에 비해 에버랜드의 라시언과 라이라에 대한 약한 이미지 때문에 고객들의 구매욕구를 캐릭터만으로 충족시키기에는 부족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