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와 사회계층] 아웃도어(OutDoor)문화, The NorthFace 노스페이스 성공요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9 / 2019.12.24
- 32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아웃도어(OutDoor)문화
2. The NorthFace 성공요인
3. The NorthFace 시사점, 문제점
4. The North Face 대안 제시
- 본문내용
-
우수한 기능성 강조, 고가정책으로 고급 브랜드 이미지 구축
→ 상품구매로써 사회적 지위를 상징하는 국내사회문화에 적합
소수 중ㆍ고등학생계층의 과도한 수요
다른 계층들에게 브랜드 이미지 하락 야기
→ 장기적으로 고급브랜드 이미지 하락 예상
캠프일정: 7~8월 중 2박 3일.
참가자자격: 열정과 도전 정신을 가지고있는 남.여 20세~39세.
캠프내용: 조별 미션수행.
(클라이밍, 리프팅, 야회 캠핑)
*참가자 전원에게 캠프수료증과 노스페이스 상품 교환권, 우수활동자에게 인턴기회와 입사 가산점 부여.
- 참고문헌
-
노스페이스 http://www.thenorthfacekorea.co.kr
한국경제 - ‘내가 제일 잘나가’는 이유가 궁금해? 2011.11.23 이선민
이투데이 - [퍼플오션을 찾아서]’국민복’아웃도어 열풍에 빠지다 2011.11.02 이선
애
주간조선 - 국내 아웃도어 시장 폭발 미국 이어 세계 2위 부상 2011.08.22 박정
원,박혁진
한겨레 - 10대들 사이 확산되는 ‘노스페이스’ 유행 왜? 2011.11.20 이재훈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대한항공 마케팅 4P전략과 STP,SWOT분석 및 대한항공 바람직한 미래방향제시 - 대한항공 마케팅연구
- 에잇세컨즈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에잇세컨즈 새로운 마케팅전략 수립
- 쏘카 SOCAR 마케팅 4P전략과 쏘카 STP,SWOT분석 및 쏘카 미래전략방안 수립
- [전략경영] 캐논 경영전략
- [경영사례] 캐논 canon의 전략경영
- [관광경영] 스페인의 주요 관광지 및 전략과 발전 방향
- 우리나라의 80~90년대 거시경제 정책
- 경영과제 해결을 위한 전략적 HRD
- [인적자원개발론] T자형 인재의 이해
- [경영전략] 손자병법중 전기의 경마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