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마케팅][의류브랜드 성공사례] 아웃도어, 아이더 EIDER, 스포츠의류 스포츠브랜드, 의류 마케팅, 스타마케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3.10.22 / 2019.12.24
- 53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5,0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패션마케팅][의류브랜드 성공사례] 아웃도어, 아이더 EIDER, 스포츠의류 스포츠브랜드, 의류 마케팅, 스타마케팅, 브랜드 전략, 브랜드분석
다양한 참고 자료 및 사진 도표 등을 활용하였으며, 짜임새 있게 잘 구성 하였고, 꼼꼼하게 정성을 들어
작성했습니다. 제 자료가 구입자분에게 꼭 필요한 내용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목차
-
Chapter 1. EIDER 브랜드소개
- 기업연혁, 기업개요 등
- 브랜드 Concpet, 경영방침
- 아웃도어 시장환경 분석
- 주요제품 소개 / 분석, 유통 / 물류시스템 등
Chapter 2. 브랜드 전략
- 품질 차별화 전략 / 고객서비스전략
- CSR 전략
Chapter 3. 시장환경 / 마케팅분석
- 경쟁업체 : NoRTHFACE, BLACK YAK
- 마케팅 : SWOT, STP, 4PMIX, BCG
Chapter 4. 브랜드 성공요인, 강점
- 성공전략, 브랜드 강점 분석
Chapter 5. 결론
- 나아갈 방향
- 전략 제시
- 시사점
- 본문내용
-
[ 아이더 브랜드 소개 ]
O 1962년 : 프랑스 France 알프스산맥 중심 몽블랑에서 시작
O 유럽에서는 오래전부터 스타일리시한 전문 아웃도어
브랜드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O 브랜드 유래 : 세계 최상의 다운으로 유명한
북유럽 바다오리인 아이도 오리로부터 유래.
O 제품 concept
- 프랑스 특유의 색채감과 디자인에 최신 기술력을
조화시킨 차별된 제품
(중략)
[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현황 ]
o 국내 아웃도어 브랜드 현황 : 약 20여개 (2013 년 기준 )
o 국내 아웃도어 시장
- 매년 15% 증가
( 주 5일 근무제도, 운동하려는 사회적 분위기, 노령화 증가로 인해 매년 등산객이 증가하는 추세 )
( 이러한 등산객 증가요인으로 아웃도어 시장도 매년 폭발적으로 커지고 있다)
( 중략)
- 참고문헌
-
21C를 달리는 좋은 상품 마케팅 광고 사례선집/박용성/ 韓國마케팅硏究院/1998
귀족마케팅/김상헌/ 청년정신/2003
한국능률협회, 『마케팅 성공사례』, 2005.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관광개발론] 문화적관광자원 -경주 마케팅
- [국제경영] 아웃백의 국내 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
- 여성마케팅의 정의와 사례
- [A+레포트] 환경 문제와 지속가능성 기후 변화, 환경 오염, 재생에너지 등과 관련된 주제로 지속가능한 미래에 대한 고찰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현대적 리더십과 정조의 리더십 평가
- 프리미엄아이스크림 시장과 나뚜루 전략적 방향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