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MA 푸마 마케팅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8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푸 마 소 개

푸마의 한국진출

RELOADING

환경 분석 (PEST)

S W O T 분석

STP전략
-SEGMENTATION
-TARGETING
NEW TARGETING “WOMEN”
-POSITIONING

마케팅믹스 4P 전략
-PRICE
-PRODUCT
-PROMOTION
-PLACE

PUMA의 현재 전략

푸마견학

맺음말
본문내용
1. 전환점 이전
스포츠스타/축구클럽후원
경쟁자들과 마찬가지로 스포츠 스타를 후원하고 부천과 SK등의 축구팀을 후원 하는 스포츠 위주의 촉진 전략을 실행하였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터넷마케팅] [인터넷마케팅]시장점유율향상을위한인터넷쇼핑몰11번가11st마케팅전략A+리포트
  • - 목 차 -Ⅰ. 조사개요1. 조사의 배경 및 문제제기2. 조사의 목적3. 조사의 중요성4. 조사의 구성 및 방법Ⅱ. 오픈마켓시장의 개요1. 오픈마켓의 정의2. 오픈마켓시장의 현황Ⅲ. 소비문화와 형태1. 현대인의 소비문화와 형태2. 브랜드와 온라인을 중심으로 한 소비트랜드의 변화2. 효과적인 브랜드 마케팅 예시 푸마(PUMA)Ⅳ. 11번가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ment AnalysisⅤ. 11번가의 현 마케팅 전략1. 11번가가 현재

  • [경영전략] 11번가 소비문화의 형태에 따른 이윤창출 극대화 방안
  • 푸마(PUMA)Ⅳ. 11번가 분석1. Company Analysis2. Competitor Analysis3. Customer Analysis4. Environment AnalysisⅤ. 11번가의 현 마케팅 전략1. 11번가가 현재 시행하고 있는 마케팅 전략Ⅵ. 11번가, 무엇이 부족한가1. 현 마케팅 전략에 대한 소비자들의 생각2. 11번가 현재 상황에 대한 분석3. 설문과 FGI, 인터뷰를 통해 도출해낸 가설 및 가설 검증Ⅶ. 소비문화와 형태에 따른 마케팅 전략Ⅷ. 전략 효과 분석Ⅸ. 결론Ⅹ. 한계점ⅩⅠ. 출처Ⅰ. 조사 개요1. 조사의 배경 및

  • [스포츠마케팅] 푸마 puma 광고분석
  • 목 차Ⅰ. 서언Ⅱ. About PUMA1. PUMA2. PUMA KOREAⅢ. 푸마의 repositioning을 위한 STP 전략 1. STP 분석2. 4P 분석Ⅳ. 푸마 광고와 소비자행동1. 문제의 인식2. 구매 전 대안평가 3. 소비자 정보처리4. 기억5. 태도의 형성과 변화 Ⅴ. 푸마 TV광고 분석1. The Hairdresser편2. Car Flirt편3. 앞으로의 푸마 광고 전략Ⅵ. 결언Ⅰ. 서언소비자의 욕구는 다양하다. 이제 더 이상 Ford 社 의 Model-T같은 단일화된 제품으로는 소비자의 다양하고도 개성적인 욕구를 만족시킬 수

  • 기업성공 사례발표 - 아디다스
  • 마케팅- 차범근 축구교실 등 초,중등학생들을 위한 스포츠 교육을 아낌없이 후원- 전세계 초,중등학생들을 대상으로 프레데터컵 유소년 축구대회 개최- 아디다스 코리아는 전국 2백 50개 대리점을 통해 각종 아마추어 스포츠클럽 관련 정보 수집, 데이터 베이스 구축해 확인된 잠재고객 향해 지역 밀착형 마케팅 전략을 펼침본론 – 4P 분석41. Product2. 의류 : 트레이닝복/ 티셔츠/ 팬츠/ 유니폼/ 수영복 등3. 용품 : 가방/ 모자/ 축구공/ 양말 등1. 신발 :

  • [스포츠의류]푸마(PUMA) 마케팅전략
  • FILE:푸마마케팅.pptPUMA의 마케팅 성공사례MARKETING CASE개요1.     연구 배경 –PUMA의 대성공2.     스포츠 의류계의 대내외 환경분석3.     PUMA의 SWOT분석4.   과거의 PUMA –역사와 STP 분석6.     PUMA의 결정적 성공요인 두가지 7.     PUMA의 4P분석 8.     앞으로의 과제1. PUMA의 Repositioning 대성공PUMA 열풍: 타겟을 바꾼 전략이 주효PUMA`s Repositioning : 옷의 트랜스젠더` 라는 헤드라인으로 기존 주요 고객이었던 남성을 포기하고 젊은 여성을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