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마케팅사례및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 목차
-
아웃도어 시장분석
노스페이스 회사 소개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 제품
- 가격
– 유통
- 프로모션
광고전략분석
1. PPL / 후원 활동
2. 광고 분석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SWOT 분석
- 본문내용
-
노스페이스 회사 소개
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굴이라는 뜻으로 산의 북쪽지형이 가파르고 눈도 잘 녹지 않아 전문 산악인들은 북쪽으로만 산을 오른다는 것에 비유하여 노스 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컨셉: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영향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었으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
로고: 노스페이스 로고의 아이콘은 알프스 3대 북벽인 Eiger,Grandes Jorasses, Matterhor을 의미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유통관리] 농심과 삼양 유통경로 전략
- [리더십] 성공과 실패한 ceo를 통한 리더쉽 고찰
- [회계원칙] 회계원칙의 의의와 기본전제, 회계정보의 특성, 자산측정기준, 회계관습
- 생산관리_다음 프로젝트의 활동과 활동시간을 보고 1) 프로젝트네트워크를 작성하시오 2) 활동들의 시간을 구하시오 3) ES, EF, LS, LF 를 구하시오 4) 여유시간(ST)을 구하고 주경로를 결정하시오
- 기업커뮤니케이션 성공사례
- [경영조직론] 멀티콤 사례분석
- 국제경영_지역경제통합이란 무엇인가
- INTERPARK경영 INTERPARK창업 배경과 성장 스토리
- [생산관리] 신제품개발 KT&G `ZEST`
- 오뚜기라면 신제품 개발전략-우유라면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