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마케팅사례및 광고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아웃도어 시장분석

노스페이스 회사 소개

마케팅믹스 4P전략분석
- 제품
- 가격
– 유통
- 프로모션

광고전략분석
1. PPL / 후원 활동
2. 광고 분석

STP전략
- Segmentation
- Targeting
- Positioning

SWOT 분석
본문내용
노스페이스 회사 소개

브랜드 의미: 북쪽의 얼굴이라는 뜻으로 산의 북쪽지형이 가파르고 눈도 잘 녹지 않아 전문 산악인들은 북쪽으로만 산을 오른다는 것에 비유하여 노스 페이스라는 이름을 가지게 되었다.
컨셉: 자연을 해치는 최소한의 영향도 주지 않도록 인간이 화석연료 등 인위적인 도구에 의존하지 않고 인간 스스로의 힘으로 이동하는 것을 전제로 설계되었으며, 실질적인 기능성을 추구

로고: 노스페이스 로고의 아이콘은 알프스 3대 북벽인 Eiger,Grandes Jorasses, Matterhor을 의미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SWOT분석, 노스페이스 성공요인분석, 노스페이스 마케팅전략 사례연구및 향후시사점 분석
  • “노스페이스”마케팅사례 연구< 목차 >1. 노스페이스 기업소개2. 노스페이스 성공요인3. 노스페이스 5 Force Model 분석4. 노스페이스 SWOT분석(1) Strength (강점)(2) Weakness (약점)(3) Opportinity (기회)(4) Threat (위협)5. 노스페이스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6. 노스페이스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3) Place (유통전략)(4) Promotion (촉진전략)7. 결론 및 향후시사점1. 노스

  • [등산용품의 해외진출] 국내기업인 트랙스타, 코오롱스포츠, 블랙야크 그리고 해외기업인 노스페이스와 라푸마의 마케팅 전략과 해외진출 전략
  • 목 차Ⅰ. 서 론 Ⅱ. 트랙스타의 해외진출 사례 1. 회사 연혁 2. 경영 전략3. 내부 역량 분석 4. 전략적 지향점 5. 경쟁 현황 6. 마케팅 믹스 4P 7. 전략 / 성과에 대한 평가 8. 미래 예측 / 전망9. 종합평가 (시사점 및 교훈) Ⅲ. 코오롱 스포츠의 분석 1. 코오롱스포츠 기업소개 2. 코오롱스포츠의 철학 3. 코오롱스포츠의 4P전략 4. 코오롱스포츠의 SWOT 분석 5. 코오롱스포츠의 발전방안6. 코오롱스포츠의 시사점 Ⅳ. 블랙야크의 분석 1. 블랙야크 소개2.

  • [의류산업] 스포츠 & 캐쥬얼 웨어에 대해서
  • 분석 및 소비자 분석 ․ 유통망의 고급화, 대형화●Price․ 고가전략․ No-sale 전략●Promotion․ 국내 CF광고는 거의 안함 ․ 잡지나 패션쇼를 통해 홍보 ․ 가수 “비”를 모델로.베이직하우스(1) 브랜드 선정 이유한국을 대표하는 SPA로 성장런칭 2년차에 매출 1000억원 돌파최단기간 150개의 매장 확보현재는 매장 개수 154개 연매출 1600억원, 전성기 때는 2300억원대를 기록하기도 베이직하우스 소싱, 유통, 물류, 마케팅 파워 에서 막강한 경쟁력을

  • [국제경영] 국내기업과 해외기업의 경쟁 -삼성 갤러시에스 vs 애플 아이폰, 노스페이스 vs 코오롱스포츠, 스타벅스 vs 카페베네
  • 전략갤럭시S는 광고 외에도 다양한 매체 전략을 통해 마케팅을 구사했다. 갤럭시S의 매체 전략에 대해 알아보자. 전략 이름구체적 전략출시 전 마케팅2010년 5월 20일 파주 트레이닝 센터에서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전원에게 갤럭시 S를 증정하는 후원 행사를 실시효과 : 관심유도 및 남아공 월드컵 승리 기원선(先) 출시갤럭시S 출시일 : 2010년 6월 21일아이폰4 출시일 : 2010년 9월 10일효과 : 선 출시를 통해 사전에 더 많은 가입자를 확보내가 바로

  • [국제경영] 이랜드 E-land 중국 진출 사례 분석
  • 13억 중국인들의 옷을 노려라!○목 차○1.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2. 이랜드 소개 1)이랜드 연혁2)이랜드 역사3)매출 현황4)해외 법인3. 중국 진출 배경 및 시장 환경 분석1) 중국 진출 배경 및 과정2) 중국 마케팅 환경 분석4. 시장 진입 전략1)SWOT분석2)4P 전략3)인적 관리 전략5. 중국 시장에서의 성공요인 및 성과1)성공요인2)중국 시장에서의 성과6. 요약 및 앞으로의 과제7. 참고 문헌1. 이랜드 중국진출사례 선정동기최근 많은 한국 기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