빕스 VIPS 마케팅SWOT,STP,4P전략제안과 나의의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14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Ⅰ. 들어가며
1.빕스 기업소개
2.빕스 특징


Ⅱ. 빕스 마케팅전략 기획
1. 소비자분석과 SWOT분석

2. STP전략
1)Segmentation
2)Targeting
3) Positioning

3. 마케팅 4P전략 수립
1) Product
2) Price
3) Place
4) Promotion

4. 소비자와의 관계구축전략

5. 가치 창출전략


Ⅲ . 나의견해
VIPS의 패밀리레스토랑에서 우위를 차지하기 위해서 해야 할 일
본문내용
1.빕스 기업소개

- 빕스는 CJ 푸드빌에서 내놓은 우리나라 자체에서 설립된 패밀리레스토랑.

VIPS( Very Important Person’s Society), VIPS (Very Impressive&Palatable Steak) 라는 2가지 뜻을 동시에 내포.

전국 77개 매장

계절별로 다양하고 풍성한 샐러드 바

다양한 연령대에게 사랑 받고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 가족들과 함께 문화생활을 즐길 수 있는 곳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OLDSTONE 콜드스톤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콜드스톤 브랜드분석및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마케팅전략 분석 ① 마케팅믹스 4P분석(경쟁사 - 베스킨라빈스와 비교)② STP 전략분석* Segmentation (시장세분화)* Targeting (표적시장)* Positioning (포지셔닝)③ SWOT 분석④ 콜드스톤 새로운 마케팅 4P전략 제안7. 결론 및 나의의견1. 콜드스톤 기업선정배경베스킨라빈스, 구스띠모, 하겐다즈 등 수 많은 아이스크림이 시장에서 공급이 되고 있다. 그 중 베스킨라빈스는 거의 시장을 독점하고 있을 만큼 많은 점포와 인지도를

  • TGI 프라이데이 마케팅 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TGI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과 나의견해
  • SWOT분석과 STP분석(1) TGIF 현 문제점제일 먼저 TGIF는 브랜드의 인지도가 부족하다. 아웃백이나 빕스 같은 경우 저녁시간대 TV광고를 통해 지속적으로 노출을 함으로써 많은 사람들에게 인지되어 있다. 사람들에게 패밀리 레스토랑하면 생각나는 브랜드를 물어본다면 아웃백이나 빕스라고 대답 할 것이다. 두 번째는 경기 불황으로 인해 침체 된 후 TGIF의 점포수가 현저히 줄어들었다. 2012년 기준 매장 수는 애슐리가 116개, 아웃백 106개, 빕스 83개, 블랙스

  • VIPS 빕스 마케팅 케이스연구-(빕스 VIPS 기업분석과 성공요인분석,3C분석/ 빕스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미래전략제안)
  • VIPS 마케팅 사례연구 보고서INDEX1. 빕스 VIPS 기업소개(1) 빕스 기업개요(2) 빕스의 특징(3) 빕스의 시작2. 빕스 VIPS의 성공요인 3. 빕스 VIPS의 기업상황분석 (5 Force Model 분석)4. 빕스 VIPS 3C분석(1) Company (자사분석)(2) Competitor (경쟁사 분석) -아웃백 (3) Customer (고객분석)5. 빕스 VIPS SWOT분석6. 빕스 VIPS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Targeting (목표시장선정)(3) Positioning (포지셔닝)7. 빕스 VIPS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 (제품전략)(2) Price (가격전략)

  • VIPS 빕스 마케팅사례분석및 앞으로의방향,나의의견
  • 제안메뉴 고가 정책 유지(메인메뉴의 경우);메인메뉴 주문시 샐러드바 가격 포함PROMOTIONPLACE 사이버 모니터요원 고객들을 위한 이벤트 마케팅 공격적 점포확장 -1997년 등촌점 개점을 시작으로 현재78개 매장 개점 온라인을 통한 접근성 향상6. 마케팅믹스 4P전략7. 빕스 마케팅 성공요인분석및 미래전략방향후발주자였던 빕스의 성공요인은 바로 경쟁업체들과의 차별화이다. 지난 97년 업계 처음으로 ‘샐러드바’ 형태를 도입해 신규

  • olive young 올리브영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올리브영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레포트
  • 나 정통 드럭스토어를 표방하는 판도라의 등장으로 시장은 점점 포화상태에 이르고 있다. 그 동안 올리브영은 매장수 늘리기라는 양적 성장을 목표로 했다. 그러나 이것으로 부족하다. 현재 올리브영의 최우선 마케팅 목표는 점유율 유지이다. 더불어 늘어나는 경재업체들과의 차별화이다. 그러므로 단순히 양적 성장이 아니라 질적 성장으로 드럭스토어 시장에 꾸준히 자리를 지키는 리더가 되기 위한 전략을 제시하고자 한다.3. 연구 체계현재의 상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