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 Daum 클라우드의 활성화를 위한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수요 요인 분석
(제품측 / 소비자측)


2.UBS와 비교 및
클라우간 비교


3.새로운 기능의 제안
(IDEA)


4.소비자의 행태분석 및
유형에 따른 전략


5.프로젝트 진행 및
활용방안 검토
본문내용
Google은 안드로이드라는 OS
체제를 통해 사용자들이
자연스럽게 자신의 포탈사이트로
유입을 하게 만듬


OS개발은 무리지만 누구나
사용하는 킬러 앱을 개발한다면 “그와 비슷한 효과를 얻지않을까”
라는 의문점에서 출발


인쇄 지원 기능

문서 파일을 클라우드 화면에서 바로 인쇄 할 수 있는 기능
인쇄 모양 설정을 추가 하여 편리성 확보 (예를 들면 4슬라이드 유인물 방식을 바로 인쇄)

대학생을 위한 기능

학교 포탈 사이트와 연계를 통해 강의노트가 올라 왔을 때 자동으로 강의노트의 동기화를 대학생들을 통한 이미지 상승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다음(DAUM) 마케팅 보고서] 다음(DAUM) 마케팅 STP,SWOT전략분석과 다음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다음마케팅전략INDEX1. 과거의 다음 DAUM 분석2. 다음 경쟁사분석(1) 네이버(2) 구글3. 외부 환경 분석4. 다음의 현재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5. 다음 현재 STP전략분석6. 다음이 새로 제공하는 서비스들 7. 다음 마케팅 전략제언(1) 기회파악(2) 주요 목표(3) STP 전략제언 (4) 브랜드전략 제안(5) 커뮤니케이션 전략 제안8. 결론 및 시사점(1) 요약(2) 시사점(3) 한계점1.과거의 다음 DAUM 분석2003년 지식 in 등을 통해 네이버가 폭

  • 다음 DAUM 마케팅믹스 전략분석과 다음 SWOT,STP,3C분석및 다음 미래전망분석 레포트
  • 다음으로 확고한 긍정적 이미지를 만들어주고(세로축 상승) 이를 토대로 시장 점유율을 높이는(가로축 상승) 포지셔닝을 할 계획이다.3. 다음 DAUM 마케팅 실행전략1) 마케팅믹스 전략 분석4P를 사용하여 ‘착한 다음’ 이미지 구축을 위한 ‘Clean’과 ‘Kindly’의 마케팅 전략을 실행하려 한다. Product(제품), Place(유통), Promotion(홍보), Price(가격)의 네 가지 항목 중에서 포탈서비스라는 다음카카오의 서비스특성상 Price와 Place보다는 Product와 Promotion에 집중

  • NAVER 네이버 기업분석과 SWOT분석/ 네이버 사업별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분석/ 네이버 새로운 전략제안
  • 국내 포털사이트 점유율http://blog.daum.net/lovearonia/227- NHN엔터테인먼트http://www.nhnent.com/ko/index.nhn- CJ엔터테인먼트http://www.cjenm.com/html/business/businessgame.aspx- GUNG HO ONLINEhttp://en.wikipedia.org/wiki/GungHoOnlineEntertainment#History- 모바일 게임회사 순위http://besuccess.com/2013/03/%EC%84%B8%EA%B3%84-%EB%AA%A8%EB%B0%94%EC%9D%BC-%EA%B2%8C%EC%9E%84-%EB%A7%A4%EC%B6%9C%EC%88%9C%EC%9C%84-top10-%EC%A4%91-7%EA%B0%9C%EA%B0%80-%EA%B5%AD%EC%82%B0-%ED%95%9C%EA%B5%AD-%EB%AA%A8%EB%B0%94/

  • [네이버 기업전략] 네이버 NAVER 성공요인과 마케팅 SWOT,STP분석및 경영전략분석과 네이버 미래전략제언및 나의의견정리
  • 위한 유인동기를 제공하기도 하였다. 웹기반 오피스 중 최초로 네이버 오피스에서 한글 문서(.hwp) 편집기능을 제공한 것 등이 대표적이다.10. 네이버 수익성 제고전략 제언 (네이버라인을 활용)(1) 라인의 자체 컨텐츠 및 서비스 개발 – 현지화, 한류를 이용한 전략 제안① 이모티콘, 스티콘 개발: 라인은 자체적으로 많은 이모티콘과 캐릭터들을 보유하고 있다. 이 장점을 더욱 확장시켜 현지화된 캐릭터와 이모티콘을 개발하고 이모티콘의 구입•선

  • [설문지] 다음 daum 클라우드 서비스에 관한 설문조사
  • 연령은 어떻게 되십니까? ➀ 10~20대 ➁ 20~30대 ➂ 30~40대 ➃ 40~50대 ➄ 50대 이상12. 귀하는 하루 컴퓨터 이용 시간이 어느 정도 되십니까?➀ 1시간 이내 ➁ 1~2시간 이내 ➂ 2~3시간 이내➃ 3~4시간 이내 ➄ 4시간 이상13. 귀하는 스마트폰 이용자이십니까?➀ 그렇다 ➁ 아니다14. 주로 이용 하시는 포털 사이트는 무엇입니까?➀ Daum ➁ Naver ➂ Google ➃ Yahoo ➄ Nate ➅ 기타답 안 작 성 란8.9.10.11.12.13.14.많은 시간을 내어 주셔서 깊이 감사드립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