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M 무선프리젠터 프로모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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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st Situation Analysis
3M의 현재 상황
3M의 전략적 목표
2nd Communication Concept
Target 분석
Communication message
3rd Promotion Strategy
인지도 상승 전략
유통채널전략
당위성 심어주기
본문내용
“3M은 디자인이 별로라서.. 무전기나 보이스레코더 느낌?”


“MP3도 삼성이 아니라 코원이나 아이리버같은 전문기업 제품을
다들 사용하잖아요. 굳이 대기업 제품일 필요는 못 느껴요.”


“왜 샀냐구요? 유일하게 알고 있는 브랜드라서.”


“품질? 그게 그거 같아요. 페이지 업다운만 되면 되니까.
어느 회사 제품이든 디자인 차이지 품질차이나 기능차이는..글쎄요.”

프리젠테이션은 정보전달이나 이야기를 하는 것이 아니라
청중의 공감을 얻어내어
청중을 [감동]시키는 것이다.


전략적으로 1등상품/주력상품 만들기
온라인 소매상을 육성하고 지원하기
상품평 작성에 대한 유인 제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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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굿 너무너무너무너무굿
  • ohco***
    (2015.08.20 00:14:3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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