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쓰리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한국쓰리엠
목차
1. ‘한국3M’소개
2. ‘한국3M’의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
3. ‘한국3M’의 마케팅 전략 사례
4. ‘한국3M’의 CSR 사례
5. ‘한국3M’의 성공요인
1. ‘㈜한국쓰리엠’ 소개
*3M은 1902년에 창업하여 현 60여 개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고 29개국에 연구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해외현지공장 39곳이 있고 종업원 수는 총 75,000여명이 있다. 1902년 최초 커런덤이라는 천연광물의 채굴, 판매를 목적으로 한 채광회사로 출발, 다섯 명이 각각 1천 달러씩 출자를 해 시작했다.
1905년 3M은 샌드페이퍼 사업에 진출, 공업용 연마제 제조회사로 전환하였다. 3M이 만든 상품 중 몇 가지는 우연한 기회에 만들어졌다. 이 중 접착이 자유로운 포스트잇은 개발에 실패하고, 마케팅에는 성공한 대표적 케이스이다.
2. ‘㈜한국쓰리엠’의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