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한국쓰리엠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6.04.16 / 2016.04.16
  • 2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한국쓰리엠
목차
1. ‘한국3M’소개
2. ‘한국3M’의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
3. ‘한국3M’의 마케팅 전략 사례
4. ‘한국3M’의 CSR 사례
5. ‘한국3M’의 성공요인
1. ‘㈜한국쓰리엠’ 소개
*3M은 1902년에 창업하여 현 60여 개국에 현지법인을 두고 있고 29개국에 연구소 시설을 갖추고 있다. 또한 해외현지공장 39곳이 있고 종업원 수는 총 75,000여명이 있다. 1902년 최초 커런덤이라는 천연광물의 채굴, 판매를 목적으로 한 채광회사로 출발, 다섯 명이 각각 1천 달러씩 출자를 해 시작했다.
1905년 3M은 샌드페이퍼 사업에 진출, 공업용 연마제 제조회사로 전환하였다. 3M이 만든 상품 중 몇 가지는 우연한 기회에 만들어졌다. 이 중 접착이 자유로운 포스트잇은 개발에 실패하고, 마케팅에는 성공한 대표적 케이스이다.
2. ‘㈜한국쓰리엠’의
인사관리 및 교육훈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