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애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스티브 잡스의 경영철학
3.사업부별 분석
4.경영전략
5.마케팅 전략
6.과거 실패 원인
7.성공요인
8.경쟁사 분석
9.시사점
본문내용
- 애플社 CEO
- 1976,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과 공동 창업
- 애플2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를 대중화.
- 1997, 7, 애플사의 최고 경영자로 복귀
(1997년 10억 달러의 적자를 낸 애플사를 1년
만에 4억 달러 가까운 흑자)


i Pod 부문- mp3 제조

문제 :
플래쉬 타입의 낮은 인지

아이팟 터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Wi-fi를 통한 인터넷사용 등 기존 MP3 플레이어의 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전자기기의 지평을 염

- 철저한 보안과 침묵
- 기자 및 VIP 상대로 한 제품 시연회
- 소비자의 궁금증 해소 뒤 다시 정보 확산
약 4억 달러의 공짜 광고효과
설립 : 1969년
핵심 품목 : 반도체, 휴대전화 , LCD, LED TV.
93년도부터 반도체부분 세계 1위,
LCD 패널 시장은 2002년부터 9년 연속 1위,
휴대폰 시장 2007, 모토로라를 제치고 세계 2위.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애플 아이폰의 한국시장 진출 전략
  • 애플사에게 분명 구미가 당기는 사업 투자 대상임이 분명하다. 2. 이와 함께, 이미 하나의 문화 트렌드로 자리잡은 아이팟이라는 강력한 무기를 소유하고 있는 애플사 입장에서는 아이팟의 인기를 십분 활용해서 휴대폰 시장을 공략할 경우 충분히 승산이 있다는 자신감이 휴대폰 시장에 진출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이 되었을 것으로 분석된다. 또한 아이팟의 성공을 통해 애플이 보여준 능력이다. 전문가들은 애플이 무서운 이유가 전혀 존재하지 않

  • [글로벌경영]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
  • 『삼성전자의 국제경영사례연구』Ⅰ. 들어가면서Ⅱ.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1. 삼성전자 소개 및 연혁 2. 삼성전자 국제경영 이념3. 세계진출현황 및 주요제품 현황 Ⅲ. 삼성전자의 국제경영 사례 및 성공 ㆍ실패요인1. 성공사례 및 요인분석1) 삼성전자의 중국 성공적 진출가) 다양한 전략의 사용 나) 지속적인 투자와 홍보다) 문화사업적 측면 지원2) 삼성전자의 러시아 성공적 진출가) 현지화 된 마케팅 전략나) 이원화 전략 실시 다) 효

  • [국제마케팅] 월마트와 애플의 ‘아이팟’ 사례
  • 마케팅 전략의 실패요인그러면 애플의 MP3가 한국 시장에서 힘을 쓰지 못하는 이유는 무엇일까? 유달리 첨단 전자제품의 유행에 민감한 한국시장에서 세계적인 정보기술(IT)업체들이 고전하는 경향이 강하다고 해도 애플 아이팟처럼 외국과 한국 시장의 판매가 차이나는 경우는 드물 것이다. (1) 유통구조의 문제점일단 표면적인 이유는 유통 때문이다. 애플이 유통망이 적은데다가 출혈 경쟁하는 국내 업체들처럼 소매점에 많은 마진을 보장하지 않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삼성전자 스마트폰시장 성공요인,SWOT분석/ 삼성전자 글로벌 마케팅,경영전략 사례/ 삼성전자 향후전략방안 제안
  • 삼성전자 전략레포트< 목차 >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의 경영이념3. 삼성전자 스마트폰 시장진출의 역사4. 삼성전자의 글로벌 성공요인5. SWOT분석6. 삼성전자의 주요 경영전략(1) 슈퍼 추종자 전략(2) 사회공헌활동(3) 해외투자전략(4) 스포츠마케팅7. 마케팅믹스 4P전략 사례(1) Product(2) Price (3) Place(4) Promotion8. 글로벌 마케팅사례(1) 중국진출 마케팅사례(2) 미국진출 마케팅사례9. 향후전략방안 제안1. 삼성전자 기업소개-경영철학: 인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