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애플사의 글로벌 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3.05 / 2019.12.24
- 4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기업소개
2.스티브 잡스의 경영철학
3.사업부별 분석
4.경영전략
5.마케팅 전략
6.과거 실패 원인
7.성공요인
8.경쟁사 분석
9.시사점
- 본문내용
-
- 애플社 CEO
- 1976, 스티브 워즈니악, 로널드 웨인과 공동 창업
- 애플2를 통해 개인용 컴퓨터를 대중화.
- 1997, 7, 애플사의 최고 경영자로 복귀
(1997년 10억 달러의 적자를 낸 애플사를 1년
만에 4억 달러 가까운 흑자)
i Pod 부문- mp3 제조
문제 :
플래쉬 타입의 낮은 인지
아이팟 터치
카메라, 어플리케이션, Wi-fi를 통한 인터넷사용 등 기존 MP3 플레이어의 수준을 넘어서는 새로운 전자기기의 지평을 염
- 철저한 보안과 침묵
- 기자 및 VIP 상대로 한 제품 시연회
- 소비자의 궁금증 해소 뒤 다시 정보 확산
약 4억 달러의 공짜 광고효과
설립 : 1969년
핵심 품목 : 반도체, 휴대전화 , LCD, LED TV.
93년도부터 반도체부분 세계 1위,
LCD 패널 시장은 2002년부터 9년 연속 1위,
휴대폰 시장 2007, 모토로라를 제치고 세계 2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