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21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크리에이티브의 개념과 전략
목차
* 크리에이티브 전략
Ⅰ. 크리에이티브의 개념
Ⅱ. 크리에이티브를 위한 준비
Ⅲ. 크리에이티브 아이디어의 발상법
Ⅳ. 크리에이티브 전략의 수립
Ⅴ. 표현목표
Ⅵ.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1. 크리에이티브 콘셉트
2. 제품 콘셉트
Ⅶ. 크리에이티브 전략
1. USP 전략
2. SMP 전략
3. 상표 이미지 전략
4. 포지셔닝 전략
5. 크리에이티브의 전술
1) 무엇을 포지셔닝할 것인가?
2) 타깃에 맞는 표현전략을 수립한다.
3) 브랜드 이미지를 심어준다.
4) 빅 아이디어를 찾는다.
5) 독창성 있는 표현을 한다.
6) 확실한 약속을 한다.
7) 사실을 말해야 한다.
8) 제품의 이미지를 고급화한다.
9) 생활의 단면을 보여준다.
- 본문내용
-
크리에이티브 전략
I. 크리에이티브의 개념
먼저 크리에이티브(creative)를 논하기 이전에 좋은 광고란 어떠한 것인지를 알아볼 필요가 있다.
광고란 소비자들이 원하든 원하지 않든 일방적으로 메시지를 흘려보내고 있다. 따라서 광고는 소비자들에게 주목을 받기 어렵고, 다량의 정보의 홍수 속에서 공해로 느낄 수밖에 없다. 광고가소비자들에게 관심을 얻기 위해서는 소비자들에게 이점을 주는 광고이어야 한다. 즉 광고는 새로운 아이디어가 있어야 하며, 소비자가 이용할 수 있는 광고이어야 한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먼저 광고의 기획부터 철저하게 과학적으로 분석되어야한다. 광고는 과학과 예술의
...이하 생략(미리보기 참조)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이미지에 따른 패션 코디네이션의 종류
- 상쾌환PPT(숙취해소제 환 제품군 TOPof MIND 제고를 위한 IMC전략)
- 동기부여 개념과 이론분석및 동기부여 기업사례연구(삼성전자,구글,스타벅스,사우스웨스트,미라이공업)및 기업내 동기부여에 대한 나의의견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