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세콤 매체별 광고 분류 및 지각과정에 따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8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선정 기업 조사
2. 매체별 광고 분류 및 지각과정에 따른 분석
3. 최종전략
- 본문내용
-
▶ 물리 보안에서 융합보안으로의 시장변화에 맞춰 융복합보안의 서비스를 창조
<관련기사>
▲ 세콤 NS
세계 보안시장이 물리적 보안 영역에서 정보기술(IT)과 네트워크 등이 모두 결합하는 융복합 보안으로 중심축이 급속히 이동하고 있다. 이에 따라 시장 규모 역시 급격히 성장하는 모양새다. 국내 업체들이 융복합 보안에 주목할 수밖에 없는 이유다. 6일 업계에 따르면 현재까지 통상 '보안'이라고 하면 물리보안을 지칭했다. 출동요원 및 각종 장비들을 통해 고객들의 재산과 생명을 지켜주는 직접적인 보안이다. 하지만 시대가 급변하면서 보안시장에는 이러한 물리적 보안에다 정보, 네트워크가 더해졌다. 어느 것 하나만 떼어놓고는 안전을 책임질 수 없는 솔루션으로 통합된 셈이다. 업계 관계자는 "융복합 보안이 각광받는 이유는 네트워크가 사회전반의 핵심동력으로 자리 잡으면서 정보보안 대책이 필수요소로 부상했기 때문"이라며 "세계 보안시장 흐름도 융복합 중심으로 발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따라서 국내 업체들도 융복합 보안 제품을 잇달아 개발했거나 개발하는 등 에너지를 집중하고 있다. 에스원의 네트워크 보안서비스 '세콤NS', ADT캡스의 중·대형 통합빌딩관리시스템 'ADT 사이트큐브', KT텔레캅의 '스마트 빌딩관리' 등이 대표적이다. 업계 관계자는 "세계적 기업들의 정보기술 보안 투자가 늘어나는 점, 보안사고가 연일 발생하는 점, 관련 법규가 강화되고 있는 점 등을 감안하면 융복합 보안이 대세일 수밖에 없다"면서 "중국, 러시아, 인도 등 급격히 성장하고 있는 신흥 보안시장을 장악하기 위해서라도 국내 업계의 업그레이드가 필요하다"고 말했다. [파이낸셜뉴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