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론] 세콤 매체별 광고 분류 및 지각과정에 따른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Contents

1.에스원
- 비전
- 서비스
2.광고
- 지면광고
- TV광고
3.최종전략&기대효과
- 최종전략
- 매체전략
- 기대효과
4.Q&A
5.출처
본문내용
- 업종 : 보안시스템 서비스업
- 취급품목 : 시스템경비, 통신보안, 스마트카드, CCTV
- 대표자 : 서준희, 마키야 사네노리
- 설립일 : 1977.11.28
- 기업형태 : 외부감사법인, 유가증권시장상장법인, 외국인투자기업(일본)
- 본사소재지 : 서울 중구 순화동 168 에스원빌딩 19층
- 홈페이지 : www.s1.co.kr
1. 기업이 전달하려는 메시지
- 거친 파도 속에서 등대가 불빛을 비춰주는 이미지와 함께 ‘세콤하면 안심입니다’라는 문구삽입으로 세콤의 안전함을 강조
- 다양한 사람들의 경험담 형식의 구성을 통해 세콤의 이름만으로도 안심이라는 이미지를 사용
- 소비자들에게 ‘나의 가족에게도 무슨 일이 생길 지도 모른다’라는 공감을 유도하고, 세콤이 있으면 안전할 것이라는 이미지 전달


1. 기업이 전달하려는 메시지
-‘홈세콤’을 넘어선 다양한 분야의 전문적 보안 시스템임을 강조.
- 최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세상의 모든 안전을 책임지는 최첨단 보안 시스템임을 강조.
- 간편하고, 쉽게 이용할 수 있으며, 디자인 측면까지 고려하여 세콤을 삶에 조화 시킴

2. 소비자가 인식한 메시지
- 첨단기술 이용이 현실에서 얼마나 유용하게 이용되는지 의구심 발생.
- 첨단기술을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가격이 비쌀 것 같음.
- 우리 집이 첨단 It 기술을 기반으로 한 세콤을 사용한다면 만족감, 우월감 등을 느낄 수 있을 것 같음.
3 . GAP
- 최첨단 기술을 이용하지만, 그것이 소비자에게 기업이 의도한 만큼 어필하지는 못함.

참고문헌
- www.s1.co.kr
- http://www.ad.co.kr/
- http://www.tvcf.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명품 샤넬(CHANEL) 마케팅전략
  • 소비자 개성위주의 생산구조로 변화하고 세계 전체적으로 서구식 화장문화가 정착돼 가고 있음을 나타내는 것으로 볼 수 있다.98년도의 유형별 생산비율을 살펴보면 기초화장품이 45.7%로 가장 많았으며, 다음은 메이크업 17.1%, 두발용 14.7% 면도용 6.4%, 일소 및 일소방지용 5.2%, 눈화장용 4.2%, 방향용 2.3% 어린이용 1.6%, 메니큐어용 0.6%, 염모용 0.4%순으로 나타났다.다) 광고동향광고는 자본주의 생산양식의 발달에 따른 대량생산으로 인해 과잉공급이 창

  • [광고학] 광고와 커뮤니케이션
  • 광고가 기업과 소비자 사이의 커뮤니케이션을 위한 수단이므로 정보전달과 설득이라는 요소를 강조하게 된다. 결론적으로 광고에 대한 올바른 이해는 마케팅적인 접근방법이나 커뮤니케이션적인 접근방법 중 어느 한쪽의 입장만으로는 결코 불가능하다.) 조병량 외, 「현대광고의 이해」, 서울: 나남, 1998, p.51.광고에 대한 올바른 이해를 위해서는 마케팅적 측면에서의 광고 역할 및 위상파악과 함께, 커뮤니케이션적 측면에서의 광고에 대한 분석이

  • 관광자의 생활양식 라이프스타일
  • 소비자 특성 중의 하나이다. ① 인구통계적 변수② 라이프 스타일③ 성격④ 흥미⑤ 지능.. ★ 마케팅에서 소비자 분류 방법① 인구통계학적 분류② 심리적 측면- 라이프 스타일 ★ 광고 효과를 이끌어 내는 과정↓소비자특성광고자극-- 심리적 반응-소비자행동↑노출효과3. 라이프 스타일이 소비 행동에 미치는 역할1) 라이프 스타일에 따른 소비자 구매행동의 중요성 - 향후 사회․경제환경의 변화에 따라 상품의 라이프사이

  • [여행사 인터넷마케팅] 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
  • 분류한다.1) 일반 여행업: 국내 또는 국외를 여행하는 내국인과 외국인을 대상으로 여행관련 상품 및 서비스를 생산, 유통 판매하며 이에 필요한 일체의 행위(여권 및 사증을 발급 받는 절차를 대행하는 행위도 포함)를 하는 여행업을 말한다. 따라서 여행객의 여행지의 방향에 따라 inbound tour, out bound tour, domestic tour를 모두 취급하게 되며, 각 업체는 이에 따른 업무를 수행할 수 있는 조직구조를 구성하고 있다. 보통의 인터넷 여행업은 일반 여행업이

  • [국제마케팅] 이케아 글로벌 경영 전략 및 한국 시장 진출 전략
  • 소비자 행동론(김종의),VALS 분석에 위한 라이프 스타일 분류)IKEA는 다양한 디자인과 상품의 구비하고 주로 20~30대의 젊은층을 주요 타겟으로 삼고 있다. 이런점을 감안해 볼 때 우리나라 시장에서도 역시 제품에 대한 호기심이 많고, 조립품 구매를 선호하고, 활동적인 20~30대를 겨냥한 시장을 집중적으로 공략한 마케팅 활동이 어울릴 것이다. 2) 타겟 설정main target20대 중반~30대 후반 남녀sub target모든 가구 소비자20대 중반에서 30대 후반의 소비자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