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제일제당의 `행복한 콩`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9페이지 / docx (MS워드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목 차
기업소개 & 제품소개
시장환경분석
SWOT분석
STP
마케팅믹스
결론
참고문헌
- 본문내용
-
소포제란? 유화제란?
두부 제조시 콩국을 끓일 때 부글부글 넘치는 콩국을 끓인 후 냉각하는 단계해서
거품을 바로 제거하기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 급속하게 냉각하기 위해 사용되는 첨가물
경쟁사
풀무원
식료품, 건강보조식품 등을 제조, 공급하는 업체 등을 가진 지주회사. 1981년
풀무원유기식품을 설립하였고 1982년 풀무원효소식품을 설립하였다. 1984년
풀무원효소식품이 풀무원식품(주)로 상호를 변경하였고 1985년 풀무원유기식품을 통합하였다. 1995년 풀무원식품(주)가 지금의 상호로 변경하였고 증권거래소에 상장하였다. 2008년 (주)풀무원홀딩스로 상호를 변경하였다. 계열사는 풀무원건강생활(주), 풀무원샘물(주), 풀무원USA, 풀무원녹즙, 내추럴하우스오가닉 등이다.(네이버 백과사전)
1986년 풀무원샘물(주)를 설립하였고 1987년 자연식품 사업부문을 풀무원신선식품(주)로, 1987년 압구정동 직판장 사업을 (주)내추럴하우스로 각각 독립법인화하였다. 1987년 서울 필동 소재 김치박물관을 인수하였다. 1995년 녹즙 사업을 시작하였고 건보식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받았다. 1996년 풀무원샘물이 먹는샘물업계 최초로 ISO 9002 인증을 받았고 1997년 경실련과 경제정의연구소가 주관하는 제6회 경제정의기업상을 받았다. 1999년 한국경제와 정보통신부 주관 '99 기업정보화마인드 부문 대상을 받았고 2000년 두부 및 콩나물 제품에 대해 non-GMO 원료 사용을 선언하였다. 2003년 물적분할에 따른 신설 자회사 10개를 설립하고 지주회사로 전환하였다. 2006년 국내 식품업계 최초로 완전표시제를 시행하였다. 2007년 대한민국 브랜드 대상 대통령상을 수상하였다. 2008년 현재의 상호로 변경을 하였고 식품사업부문을 분할하여 (주)풀무원을 설립하였다.같은 해, 풀무원건강식품(주)를 합병하였다.
[출처] (주)풀무원홀딩스 [Pulmuone Co., Ltd. ] | 네이버 백과사전
- 참고문헌
-
http://foodjournal.tistory.com/174
http://www.cjonmart.net/happycong/event/happyCongEndEvent.do
.http://www.soyworld.org/kboard/kboard.php?board=industry_cj&act=view&no=5&page=3&search_mode=&search_word=&cid
http://biz.heraldm.com/common/Detail.jsp?newsMLId=20080506000163
http://www.mt.co.kr/view/mtview.php?type=1&no=2008050609025920553&outlink=1
http://cafe.naver.com/myrestaurant.cafe?iframe_url=/ArticleRead.nhn%3Farticleid=4707
http://news.naver.com/main/read.nhn?mode=LSD&mid=sec&sid1=101&oid=011&aid=0002129806
http://www.cjonmart.net/happycong/main.do?referer=brand.cjon.net/happycong/
<네이버 백과사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국제기술이전] 국제기술이전의 개념과 효과, 특성(특징), 국제기술이전 구조와 경로
- [경제이론사] 빅토리아시대와 경제학의 지하세계
- [호텔경영조직] `Ritz Carlton` 리츠칼튼호텔 조직도 분석
- [조직행동론]서울 `리츠칼튼호텔`의 조직관리 프로그램 및 내부마케팅 분석
- 가치평가방법으로 순현가법을 설명하고, 내부수익률법과 비교하여 차이점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아시아나 항공 기업의 가치사슬 분석
- 미쉬킨의 화폐와금융 요약 1장-5장
- [노사관계론] 현대자동차 파업을 통해 본 한국 노사관계의 발전방향
- 항공사 서비스품질 경영사례 분석 레포트
- [마케팅] 부산 아이파크 마케팅 전략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