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삼성 스마트폰 옴니아2 서비스 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4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OMNIA 소개
2. 마케팅전략
3. 마케팅 전략 실패
4. OMNIA 보상안
5. 소비자 불만
6. 결론
본문내용
i-phone 출시 후 보조금 20만원 지원
i-phone과 비슷한 가격맞춤 전략을 통한 시장 확대 전략

옴니아2 유저들은 삼성측에 집단항의를 했지만, 국가기관으로 부터 옴니아에 이상이 없다는 것이 밝혀지자 삼성은 책임 회피를 함.


차별화를 문서작업에 두었지만, 어플리케이션이 다양하지 못해서 스마트폰을 다각적으로 활용할 수 없다.


Windows OS체제로 Microsoft Office를 사용할 수 있지만, 스마트폰의 구조상, 작은 스크린과 불편한 키패드로 사무작업이 어렵다.


Q. 이번 보상안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보상안에 대해서는 반대합니다. 삼성측은 기기의 결함은 인정하지 않고 있습니다. 또한 이 보상안은 새로 출시되는 제품에 대한 고도의 상술일 뿐 그 이상 그 이하도 아니라고 봅니다.


Q. 옴니아 사용의 불편함은 어느정도 인가요?


아이폰과 같은 기능은 바라지도 않습니다. 중요한 거래처와 통화하다 특별한 이유도 없이 갑자기 끊기는 현상이 발생할 경우에는 정말 내던지고 싶은 심정입니다. 또한 많은 사용자들이 지적하고 있는 것은 잦은 프로그램 오류와 실행속도, 적은 메로리 현상등 a/s센터를 수없이 들락거렸지만 소용이 없었습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학] 삼성전자 모바일 사업부 기업 분석
  • 2. 본론2.1 휴대전화 산업개요2.1.1 휴대폰시장 – 피처폰의 시대2.1.2 휴대폰시장 – 스마트폰의 시대2.2 경쟁사분석2.2.1 노키아2.2.2 애플2.2.3 모토로라2.2.4 HTC2.2.5 LG2.3 기업분석2.3.1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외부분석2.3.2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내부분석2.33 삼성전자 모바일사업부 SWOT분석2.4 사례 주요 포인트2.4.1 삼성전자 사업부의 멀티 모바일 OS전략2.4.2 삼성의 카핑캣애플-삼성 특허전쟁2.4.3 옴니아 사태소프트 웨어 육성 및 하드웨어 보

  • 삼성전자 스마트폰 옴니아 마케팅실패 사례분석및 마케팅전략제안
  • 마케팅 실패사례.-옴니아1. 브랜드 선정배경사실 마케팅이라는 것을 제품의 판매를 위한 기능 하나로만 좁혀 본다면 우리 조가 마케팅 실패 사례로서 옴니아 2를 분석하는 것에 의문이 생길 수 있다. 왜냐하면 판매의 측면에서 봤을 때 옴니아 2라는 스마트 폰의 마케팅이 꽤나 성공적으로 보일 수 도 있기 때문이다. 하지만 휴대폰 시장에서 특히 스마트 폰 시장에서의 마케팅이라는 것은 절대적으로 장기적인 관점에서 계획되고 또한 평가되어야만

  • 삼성전자 기업분석과 글로벌시장 성공요인분석/ 삼성전자 마케팅전략과 STP,4P.CRM전략분석/ 삼성전자 현 문제점분석과 해결방안제안 레포트
  • 삼성전자 마케팅 성공사례CONTENTSⅠ. 삼성전자 기업개요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삼성전자 조직구조분석과 성공요인1) 조직구조분석2) 글로벌시장 성공요인3. 삼성전자 기업선정배경Ⅱ. 삼성전자 마케팅전략1. 삼성전자의 마케팅1) 서비스 마케팅(1)SNS을 이용한 마케팅2) 스포츠마케팅2. 삼성전자의 미래마케팅 전략1) Digital Age(1)E-Book(2)디지털 디바이드2) 글로벌화 전략3) 윤리경영과 사회적책임Ⅲ. 삼성전자 STP분석1. Segmentation (시장세분화)2.

  • 애플 vs 삼성전자 경영,마케팅전략 비교분석과 삼성,애플 특허분쟁 사례분석과 두기업 미래전망분석 PPT
  • 목 차1. 기업소개1) 삼성전자 기업소개2) 애플 기업소개2. 스마트폰 산업 분석 1) 스마트폰 산업 형성 배경2) 스마트폰 산업 현황3) 스마트폰 산업 5 Force 모델분석3. 삼성 vs 애플 경영전략 분석 1) 애플과 삼성의 경쟁흐름 분석2) 삼성의 경영,마케팅전략3) 애플의 경영,마케팅전략4) 삼성과 애플의 전략 비교4. 삼성과 애플의 특허분쟁 사례분석1) 1차 특허전쟁2) 2차 특허전쟁3) 삼성과 애플의 특허전쟁 최종결과5. 삼성과 애플의 향후 전망 1) 계

  • [국제경영] 삼성 애니콜 글로벌경영 사례
  • 사례이다. Anycall은 1999년 유럽 휴대폰 시장에 처음 진입한 이후 6년 만에 두 자리 수 점유율을 달성하기도 하였다. 현재에는 세계시장 점유율 3위에 해당한다. 이러한 Anycall의 성장결과는 Anycall의 제품혁신을 통한 새로운 제품 개발, 서비스제공, 마케팅 전략의 성공이라 할 수 있다. Anycall이 명실상부한 우리나라 최고의 브랜드 중 하나라는 것은 누구나 다 알고 있을 것이며 글로벌 시장에서도 높은 인지도를 얻고 있다는 것도 알 수 있다. Anycall이 글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