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브랜드전략] DMZ의 새로운 도약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2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DMZ 개념 및 소개
2.DMZ 브랜드 확장 분석
3.DMZ 브랜드 전략
- 본문내용
-
임진각 관광지
임진각 관광지는 6.25 한국 전쟁과
그 이후의 민족 대립으로 인한 슬픔이 있는 곳이다.
이곳은 분단의 아픔을 되새기며
통일을 염원하는 통일 관광지로
매년 수 백 만명의 내 외국인이 방문하고 있다.
예술 마을 – 헤이리
헤이리는 파주 전통 농요인 '금산리 민요'의
후렴구를 딴 순수 우리말이다.
통일동산 인근에 작가,미술인, 영화인,음악가 등
370여명의 예술인들이 참여한 작업실, 미술관,
박물관 등이 총 망라되어 있는 문화예술공간이다
평화누리공원
대형 잔디언덕과 수상 야외 공연장으로 이루어진
자연친화적 공간으로 다양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2. 시너지 효과를 위해서는 관광객을 오랫동안 머물도록 만들어야 한다.
DMZ생태체험+문화,예술 클러스터 활용을 하기에 하루라는 시간은 너무 짧다.
적합한 숙박시설 마련 => 현재 ‘요나루키’, ‘모티브원’과 같은 팬션이 있지만 홍보가 잘 안되어 있음. DMZ 부근의 파주가 팬션 여행지로서 손색이 없다는 점을 홍보해야 함.
2.. 쇼핑과 관광의 접목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을 활용하여 쇼핑과 관강을 접목 시키는 마케팅 전략이 요구됨.
3. City tour bus 같은 관광 편의 상품 제공 => 인접한 관광상품을 순회하는 셔틀 버스의 도입이 필요함.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핫식스 제품분석과 SWOT분석및 핫식스 현재 마케팅전략분석및 핫식스 향후 국내외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오뚜기 기업분석과 제품분석및 swot 분석, 마케팅 전략,브랜드 이미지 ppt
- [물류경영] 바릴라스파 `Barilla SpA` 문제점 및 해결방안
- 사우스웨스트 항공 원가우위, 차별화 전략
- [재무제표 분석] 홈쇼핑 산업분석 -GS홈쇼핑과 CJ홈쇼핑의 가치평가를 중심으로
- 이마트 E-마트의 공급사슬관리 SCM
- 스포츠마케팅_프로스포츠 구단(축구, 야구, 농구, 배구 등)을 1개 선정하여 해당 구단을 SWOT분석하여 다른 구단에 대한 경쟁전략을 수립하라 (3)
- [가치사슬, 경영전략] 가치사슬분석
- [마케팅] 아름다운 재단 SWOT 분석 및 개선 방안
- [광고홍보조사 설문지] 숙취해소음료의 제품과 광고에 대한 이미지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