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이마트 상해진출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3.10.29 / 2019.12.24
- 14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론
1. 회사소개
2. 선정동기
Ⅱ. 본론
1. 중국시장 투자동기
2. 진출과정
1) 파트너 선정
2) 계약서 작성
3) 현지금융 활용
3. 진출배경 및 성과분석
4. 이마트의 매장관리 및 세무관리 전략
1) 매장관리
2) 세무관리
5. 이마트의 인사관리 전략
1) 현지 인력 관리
2) 임금정책
3) 현지 파견 인력들의 현지화 노력- 중국어 교육
6. 이마트의 마케팅 전략
1) 시장분석
2) 경쟁자 현황 분석
3) SWOT 분석
4) 이마트의 상세 마케팅 전략
5) 4P 분석
7. 이마트 상해점에 대한 전략 제안
1) 인사관리 분야
2) 마케팅 분야
Ⅲ. 결론 및 시사점
- 본문내용
-
이마트는 우리 고유의 노하우로 만들어진 할인점이며, 상해점은 국내 할인점 업계 최초의 해외 점포로 오픈 당시부터 비상한 관심을 모아왔다.
최근 상해 이마트는 하루 평균 2억원의 매출을 기록해 1년 동안 총 580여억원의 매출을 올린 것으로 집계됐다.
이마트 상해점은 오픈 6개월만에 까르푸나 메트로, 로터스 등의 대형업체와 함께 4대 대형 종합성 슈퍼로 불릴 만큼 상해 현지에서 인정받고 있으며, 또한 가장 깨끗하고 사원들이 친절하며 가장 많은 상품이 판매되는 점포로 평가받고 있다.
그리고 이마트와 거래를 하게 되면 다른 상점의 입점은 100% 보장되기 때문에 이마트에 납품하기를 희망하는 업체들이 매일 줄을 잇고 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 [인간관계론] 현대인의 갈등 문제와 유형을 나열하고, 본인이 취해야할 태도를 서술하시오.
- 섬유탈취제 신제품개발 마케팅기획서(신상품개발 기획)
- 박카스 마케팅전략 기획서(박카스 마케팅사례분석과 브랜드분석및 박카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PPT)
- [인적자원관리] THE RITZ-CARLTON(리츠칼튼)의 인사관리
- [기업문화] 농심의 기업문화에 대하여
- [관광자원론] 한국 세계문화유산 관광 마케팅 전략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