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소비자분석] 스마트족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2.02.11 / 2019.12.24
- 10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스마트폰
2. 패션과 스마트폰
3. 스마트족
4. 스마트족 조사
5. 스마트족 분석
6. 결론 및 제언
- 본문내용
-
① 작지도 크지도 않은 스마트한 사이즈
-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에 비해 디스플레이가 크지만 한손으로 작동할 수 있을 정도의 크기로, 기존의 PDA폰이 가진 사이즈 문제를 극복함
② 다양하고 편리한 문자 입력 방식
-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의 키패드 입력방식과 PDA의 터치펜 입력 방식을 모두 지원하여 다양하고 편리한 문자 입력 방식이 가능하도록 함
③ 대용량 메모리/다양한 프로그램
- 스마트폰은 일반 휴대폰의 저용량 메모리에 비해 OS하에서 대용량 메모리를 채택, 다양한 프로그램 및 데이터 사용이 가능
④ 지속적인 업그레이드 및 프로그램 추가/삭제
- 스마트폰은 OS 기반 하에서 OS 자체나 프로그램 등의 업그레이드가 가능, 프로그램의 지속적인 추가/삭제가 가능하여 본인의 개성에 맞게 구성 가능
SYSTEM
SYSTEM 브랜드 컨셉을 주제로, 두 뮤지션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한 하나의 곡이 완성되는 스토리
new media art project
→ BRAND + ARTIST
SNS 개념
웹 상에서 친구·선후배·동료 등 지인과의 인맥 관계를 강화시키고 또 새로운 인맥을 쌓으며 폭넓은 인적 네트워크(인간관계)를 형성할 수 있도록 해주는 서비스
인터넷에서 개인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하고, 의사소통을 도와주는 1인 미디어, 1인 커뮤니티
<통계 방법>
SPSS를 이용하여 코딩
기술 통계와 빈도분석을 이용한 데이터 분석
연구 특성 상 데이터 간 상관 관계를 밝히는 부분
이 없기 때문에 기술 통계와 빈도분석을 통해 일
차적인 특성을 추출
- 참고문헌
-
임경복 (2007), 여성 구매자의 정보원 활용 유형에 따른 의복관여도 및 쇼핑성향과 의복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고상민, 황보환, 지용구 (2010), 소셜네트워크서비스와 온라인 사회적 자본 : 한국과 중국 사례를 중심으로
박옥련, 류미애 (2008), 혼례시 소비자의 라이프스타일에 따른 패션명품 구매행동에 관한 연구
조하경, 김진선, 이주현 (2010), 소비자 라이프스타일 기반의 스마트 의류 기획을 위한 요인 연구
하종경 (2010), 인터넷 쇼핑몰에서 패션제품 소비자의 위험지각과 위험감소행동에 관한 연구
네이버 백과사전
블로그 멋째이썰 (http://blog.naver.com/ursaman98?Redirect=Log&logNo=150107615948)
SK-W 공식블로그 (http://smartw.co.kr/30109109761)
이승주, 정보통신연구진흥원, 최근 Mobile 웹 2.0 트렌드와 성공조건, 2007.
디지털데일리, 2011.05.19 기사, 심재석기자.
아주경제, 2011.01.05 기사, 김영민기자.
KISTI, 한국학술정보, 한국감성과학화 학술논문 <소비자 라이프 스타일 기반의 스마트 의류 기획을 위한 요인 연구>
국회도서관 입법정보DB - 스마트폰 (http://www.nanet.go.kr/02_lawinfo/01_legknowdb/viewLegKnowDb.jsp?no_seq=1825)
방송통신위원회, 국내 스마트폰 관련 통계현황
신지연, 한국지식재산연구원, 제2011-19호(2011.05.13)
블로그 지민아빠의 해처리 (http://ypshin.com/trackback/2690904)
블로그 라질이의 개굴 세상 (http://withkoogi.tistory.com/141)
한국콘텐츠진흥원, 문화기술(CT)심층리포트 3호 (상) : 스마트폰 단말의 기술 및 산업 동향 (2010.08)
일모스트릿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ilmostreetzone)
http://newscastjin.tistory.com/82
토리버치 페이스북 페이지 (http://www.facebook.com/toryburch)
Lauren Indvik 작성 기사, (http://mashabl.com/2011/05/16/fashion-brands-facebook/ )
패션플러스 트위터 (http://twitter.com/Faple)
이브생로랑 페이지 (http://www.yslmanifesto.com)
루이비통 트위터 (http://twitter.com/Louisvuitton)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 [마케팅관리] [마케팅관리]`미스터 피자` 마케팅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A+리포트)
- [재무관리]대한항공 기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