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LG패션 HAZZYS헤지스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1.27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기업 소개
2. 마케팅전략
3. 문제점
4. 전략제안
- 본문내용
-
Introduction
About HAZZYS
HAZZYS는 과거로부터 이어받은 전통을 중요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 위에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Venture Sprit을 가진 25~35세의 남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HAZZYS라는 브랜드 Name은 영국의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조정 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입니다.
About HAZZYS
‘현대적 감각과 전통을 접목’
기존 T/D가 갖고 있는 다소 정형화된 분위기에서 탈피,
품격을 갖추면서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함’
Modern traditional casual을 표방
Big2 (빈폴 , 폴로) 가 50%이상 장악,
나머지 브랜드들의 치열한 3위 경쟁양상을 띄고 있다.
Hazzys는 다양한 방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유통망
전국의 유통망의 80% 이상이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
-광고
지면광고를 위주로 한 패션잡지에 기재
컨셉은 Good-bye Pole → Follow your H 이렇게 2가지로 나뉨
-해외진출
07년 04월 중국의 유명 의류 제조업체와 ‘라이선스(브랜드 및 기술을 특허료를 받고 판매하는 것)’ 방식으로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
상하이의 고급 백화점들을 중심으로 매장을 설립, 전국 주요 도시로 확장해 나갈 예정
-브랜드 라인 확장
06년 레이디로의 확장을 시작으로 07년에 액세서리로 확장
08년에 프리미엄으로의 브랜드 확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