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비자행동분석] LG패션 HAZZYS헤지스 마케팅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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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기업 소개

2. 마케팅전략

3. 문제점

4. 전략제안
본문내용
Introduction

About HAZZYS

HAZZYS는 과거로부터 이어받은 전통을 중요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 위에 새로운 것을 창조하고자 하는 Venture Sprit을 가진 25~35세의 남성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HAZZYS라는 브랜드 Name은 영국의 캠브리지 대학의 유서 깊은 조정 팀에서 유래되었습니다. 전통과 명예를 중시하는 트래디셔널 정신을 바탕으로 젊은이들의 진취적인 기상과 도전정신을 담고 있는 이름입니다.

About HAZZYS

‘현대적 감각과 전통을 접목’
기존 T/D가 갖고 있는 다소 정형화된 분위기에서 탈피,
품격을 갖추면서 고급스럽고 자연스러운 느낌을 강조함’

Modern traditional casual을 표방

Big2 (빈폴 , 폴로) 가 50%이상 장악,
나머지 브랜드들의 치열한 3위 경쟁양상을 띄고 있다.

Hazzys는 다양한 방법을 통한 마케팅 전략을 실시하고 있다.

-유통망
전국의 유통망의 80% 이상이 백화점 매장을 중심으로 운영
-광고
지면광고를 위주로 한 패션잡지에 기재
컨셉은 Good-bye Pole → Follow your H 이렇게 2가지로 나뉨
-해외진출
07년 04월 중국의 유명 의류 제조업체와 ‘라이선스(브랜드 및 기술을 특허료를 받고 판매하는 것)’ 방식으로 수출하는 계약을 체결
상하이의 고급 백화점들을 중심으로 매장을 설립, 전국 주요 도시로 확장해 나갈 예정
-브랜드 라인 확장
06년 레이디로의 확장을 시작으로 07년에 액세서리로 확장
08년에 프리미엄으로의 브랜드 확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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