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분 석대 후반 대여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5.06.27 / 2015.06.27
  • 27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패션제품에 대한 소비자분석
<30대 후반 40대 여성>
Contents
질문지법에 따른 소비자조사
관찰법에 따른 소비자조사
3. 조사에 따른 결과도출
4. 4p’s 마케팅전략에 따른 대안 제시
Research
대상: 37세~49세 여성
장소: 서울 영등포 Time Square, 서울 용산구, 경기도 평택시, 서울 노원구 등
일시: 2012. 05. 18 ~ 2012. 05. 22
질문지법(100명)
관찰법(Street Fashion 조사)
인터넷 자료 수집
단위: 만원
주부 > 기타 > 회사원 > 전문직 > 자영업
400이상의 소득 > 기타(불규칙) > 200-300
고학력, 고소득 전문직 종사자 30대여성 소비자 증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