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경영] 밀가루 대체재료 건강식 컨셉의 음식점 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2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아이템 선정 배경
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타겟층 선정
2. 아이템 소개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3. 리스크 대응
위협 요소
대응 방안
- 본문내용
-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과,
밀가루 음식을 선호하지 않는 중/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설정
소비자들의 대표적인 외식 메뉴이지만,
밀가루 음식이라는 것이 걸림돌이었던
여러 메뉴들에 들어가는 밀가루를
다양한 대체 재료로 요리하여 판매.
쌀, 옥수수, 보리, 오트밀, 전분, 미숫가루, 메밀, 흑미,현미, 수수, 도토리 등 다양한 대체 재료 중 원하는 재료 선택 가능.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
젊은 층의 약속 장소 뿐만 아니라, 특히 인근에 거주하는 중산층 이상의 중/장년층의 나들이 장소이거나 주 동선.
우리의 주 타겟층 공략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에어비앤비 마케팅PPT] 에어비앤비 airbnb 성공비결과 마케팅 SWOT,STP,4P전략과 에어비앤비 경영혁신전략분석및 향후발전방향
- 부동산중개업 창업계획서
- [촉진전략] 제7장 소비자 판매촉진
- [노사관계] 국민건강보험공단
- (프로스펙스 마케팅사례 분석) 프로스펙스 기업분석과 프로스펙스 마케팅 4P,SWOT,STP분석및 프로스펙스 향후전략제안과 느낀점
- 프로스펙스 조직 연혁, 조직원 구성, SWOT 분석, STP분석, 발달, 역사, 배경, 현황, 영향, 관리, 역할, 기법, 시사점
- 신제품 개발 성공 사례
- [경영전략] 홈플러스의 성공요인 분석
- [서비스운영관리] 리츠칼튼 호텔의 경영 사례
- 굿네이버스 SWOT, 4P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