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업과경영] 밀가루 대체재료 건강식 컨셉의 음식점 사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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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아이템 선정 배경
환경 분석
소비자 분석
타겟층 선정
2. 아이템 소개
Product
Place
Price
Promotion
3. 리스크 대응
위협 요소
대응 방안

본문내용
건강한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2-30대 여성과,
밀가루 음식을 선호하지 않는 중/장년층을 주 고객으로 설정


소비자들의 대표적인 외식 메뉴이지만,
밀가루 음식이라는 것이 걸림돌이었던
여러 메뉴들에 들어가는 밀가루를
다양한 대체 재료로 요리하여 판매.


쌀, 옥수수, 보리, 오트밀, 전분, 미숫가루, 메밀, 흑미,현미, 수수, 도토리 등 다양한 대체 재료 중 원하는 재료 선택 가능.


다양한 연령대의 사람들이 오고 가는 곳.
젊은 층의 약속 장소 뿐만 아니라, 특히 인근에 거주하는 중산층 이상의 중/장년층의 나들이 장소이거나 주 동선.
우리의 주 타겟층 공략에 적합할 것으로 예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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