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0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조사계획서
2.제품조사
3.현 흑채 사용자 인터뷰 및 설문지 결과 도출
4.자료분석
5.현 흑채 브랜드의 마케팅 조사
6.제품 시안
7. 온라인 마케팅조사
8.제품 시안을 적용한 온라인 마케팅 예시
본문내용
1.사용했던 제품 이름은 무엇입니까 ?
-슈퍼 밀리언 헤어

2.탈모였을 때 가장 스트레스는 무엇 이였나 ?
-우선 우리같이 머리가 빠지고 없는 사람들은 외관상으로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외관상으로 콤플렉스가 있어서 항상 자신감도 없고 당당하기가 힘들다.

3.흑채를 사용했을 때 좋은 점은 무엇 이였나 ?
-당연한걸 묻나. 없던 머리가 생기니 자신감이 생기고 당당하며 삶에 활력소가 생긴다. 신체적 결함이 해소되는 셈이다.

4.그럼 흑채를 사용했을 때 단점도 있었을 것 같은데 무엇이 였나 ?
-우선 흑채 라는 것이 내 머리카락이 아니니까 매일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가장 크다. 그리고 비가 내리던지 바람 등 자연적인 현상으로 흑채가 날려갈 우려가 항시 존재한다. 그로 인해 머리 모양 유지가 힘들다. 머리가 간지러울 수도 있는데 왠만하면 참아야 한다. 즉, 불편함에 대한 즉시 해소가 어렵다.

천연 성분 모발 도포제

2004년 특허(제 0419678호)를 획득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음

화학시험연구원의 피부안정성검사 결과의
산출에 의한 피부 자극률이 안전하게 평가

부착력이 우수해서 비바람과 땀에 강하며 수영도 할 수 있음

성분 : 숯, 솔 잎, 다시마, 황토, 송진

원산지 : 대한민국, 정인인더스

색상 : 흑색, 자연흑갈색


여름을 모토로 시원한 색상의 컨셉

기존의 내부 구조는 그대로 두고
곡선을 이용해 여성적 취향을 고려한
케이스로디자인했다.

기존의 모감의 로고를 여성스럽게 표현했음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9장 태도의 형성과 변화(Ⅱ)
  • 브랜드의 광고에 노출되어 사고 싶은 생각을 가졌는데 훗날 그 브랜드가 속한 제품군에 대한 의사결정을 할 때 그 호의적 태도가 인출이 되어야 그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태도저항성 -개인의 태도가 접근가능성, 자신감, 혹은 저항성이 클수록 태도-행동 관계가 높다고 설명.예)대선투표 행동과 관련하여 수행된 한 연구결과 ‘태도-> 행동의도’ 관계와 ‘태도 -> 행동’관계는 태도자신감/확신이 클수록 높게 나타났다.4태도의 비평가적 측면과

  • 태도의형성과변화,태도변화이론,태도와구매행동,태도의비평가적측면,태도-행동관계
  • 브랜드의 광고에 노출되어 사고 싶은 생각을 가졌는데 훗날 그 브랜드가 속한 제품군에 대한 의사결정을 할 때 그 호의적 태도가 인출이 되어야 그 브랜드를 구매할 수 있다.태도저항성 -개인의 태도가 접근가능성, 자신감, 혹은 저항성이 클수록 태도-행동 관계가 높다고 설명.예)대선투표 행동과 관련하여 수행된 한 연구결과 ‘태도-> 행동의도’ 관계와 ‘태도 -> 행동’관계는 태도자신감/확신이 클수록 높게 나타났다.4태도의 비평가적 측면과

  • 마케팅조사,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전략1. 완성도 높은 작품으로 승부한다.2. 관람료의 거품을 줄인다. 3. 인터넷 홍보 전략을 적극 활용한다. 결 론MUSICAL감사합니다.147뮤지컬 티켓 값뿐 아니라 뮤지컬 홍보가 효과적으로 시행대학생을 타겟으로 한 뮤지컬이라면 무엇보다 관람료에 신경을 써야 할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8따라서 인터넷을 통해 뮤지컬 홍보를 한다면 다른 매체에 비해 더 효과적인 성과를 얻을 수 있을 것으로 생각됩니다. 9뮤지컬은 비교적 다른 공연들

  • [마케팅성공사례] 화장품 `미샤` 마케팅분석
  • 전략도 선보이지만 한편에서는 대중적인 소비를 촉진시키는 브랜드를 선보이면서 두 마리의 토끼를 동시에 잡으려는 노력이 보이는 현실이다. 제품전략고가 제품 좋은 화장품 대표 서영필 사장은 피죤에서 화장품 연구으로 일하던 사람이다. 화장품에 대해 누구보다도 잘아는 그가 내세운 것은 바로 제품에 대한 자신이다. 저가의 화장품 시장에 눈치라도 보듯 망설이던 LG생활건강, 태평양등을 제치고 당당히 저가시장에 뛰어든 것은 제품의 자신

  • SPA 브랜드 소비자만족도 마케팅조사와 SPA브랜드(유니클로)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
  • 브랜드를 소비자가 구매하는 이유10. 가격의 개념과 가격이 의복 구매에 미치는 영향11. 유명 SPA브랜드 다운점퍼, ‘가격품질 천차만별’ 기사SPA브랜드 의복의 가격과 품질에 대한 기사Ⅲ. 가설 설정Ⅳ. 자료수집1. 조사. 종류2. 표본 추출 방식3. 설문지Ⅴ. 가설 검증Ⅵ. 결론1. 가설 검증 분석에 대한 결론2. 유니클로의 마케팅 분석과 새로운 전략 제시.Ⅶ. 참고문헌문제인식패션업계에서는 최근 수년 사이 인스턴트 패션이 각광을 받고 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