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조사] 흑채브랜드의 마케팅 전략 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2.05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조사계획서
2.제품조사
3.현 흑채 사용자 인터뷰 및 설문지 결과 도출
4.자료분석
5.현 흑채 브랜드의 마케팅 조사
6.제품 시안
7. 온라인 마케팅조사
8.제품 시안을 적용한 온라인 마케팅 예시
- 본문내용
-
1.사용했던 제품 이름은 무엇입니까 ?
-슈퍼 밀리언 헤어
2.탈모였을 때 가장 스트레스는 무엇 이였나 ?
-우선 우리같이 머리가 빠지고 없는 사람들은 외관상으로 상당히 스트레스를 많이 받는다. 외관상으로 콤플렉스가 있어서 항상 자신감도 없고 당당하기가 힘들다.
3.흑채를 사용했을 때 좋은 점은 무엇 이였나 ?
-당연한걸 묻나. 없던 머리가 생기니 자신감이 생기고 당당하며 삶에 활력소가 생긴다. 신체적 결함이 해소되는 셈이다.
4.그럼 흑채를 사용했을 때 단점도 있었을 것 같은데 무엇이 였나 ?
-우선 흑채 라는 것이 내 머리카락이 아니니까 매일 뿌려야 하는 번거로움이 가장 크다. 그리고 비가 내리던지 바람 등 자연적인 현상으로 흑채가 날려갈 우려가 항시 존재한다. 그로 인해 머리 모양 유지가 힘들다. 머리가 간지러울 수도 있는데 왠만하면 참아야 한다. 즉, 불편함에 대한 즉시 해소가 어렵다.
천연 성분 모발 도포제
2004년 특허(제 0419678호)를 획득하여
기술력을 인정받음
화학시험연구원의 피부안정성검사 결과의
산출에 의한 피부 자극률이 안전하게 평가
부착력이 우수해서 비바람과 땀에 강하며 수영도 할 수 있음
성분 : 숯, 솔 잎, 다시마, 황토, 송진
원산지 : 대한민국, 정인인더스
색상 : 흑색, 자연흑갈색
여름을 모토로 시원한 색상의 컨셉
기존의 내부 구조는 그대로 두고
곡선을 이용해 여성적 취향을 고려한
케이스로디자인했다.
기존의 모감의 로고를 여성스럽게 표현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사례] 하나코비 락앤락, 성공사례
- 하나은행 SWOT 상품분석
- NC소프트 조직구조
- 무역학개론_우리나라는 천연자원이 부족한 관계로 일찍부터 국제무역에 관심을 가져 왔다 국제무역은 우리나라 외환시장에도 영향을 준다 특히, 국제무역과 관련된 지표에는 여러 가지가 있는데 그 중 무역의존도와 외화가득률 지표가 있다 이에 관한 것으로 아래의 질문을 보고 답하시오
- 리더십_우리 팀의 박부장은 매우 지시적이고 과장인 나의 말을 잘 경청하지 않는 스타일이다 팀을 운영하는 방식이 독선적이라 팀원들과의 관계는 좋지 않은데, 회사의 사장님과 친분이 두터워 회사 내 권력은 막강한 편이며 업무전문성이 떨어져 종종 팀원들과는 충돌이 발생하고 있다
- 전수환경영학 요점정리/공사공단/공기업/전공필기/통합전공/경영학/경영요점정리
- 대형항공사와 저가항공사의 전략 비교-대한항공 VS t`way항공
- [조직문화] 볼보프랑스의 조직문화
- 맥도날드와 버거킹의 이미지를 비교하는데 사용할 수 있는 다섯개의 측정항목들을 리커트 척도
- 소비자 심리학 레포트 -응종의 4가지 기법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