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레이저 탈모치료기 WELLAY 마케팅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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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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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서론
‣ wellay 소개
‣ wellay 선정이유
◉ 본론
‣ 상황분석
‣ SWOT 분석
‣ STP 분석
‣ 문제점
‣ 대안제시
◉ 결론
‣ 앞으로의 방향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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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WELLAY' 경영전략
웰레이는 최고의 품질과 서비스로 고객만족을 이루고자 하고 있습니다. 웰레이가 추구하는 바와 같이 품질경영과 신제품개발에 많은 투자 및 개발을 하고 있으며 그로 인해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안타깝게도 이는 제품지향적인 마케팅에 기초하고 있으며 조금 더 고객중심적인 마케팅 지향적인 전략을 통해 기업이 변화하여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 'WELLAY' 제품
“생명공학을 전문분야인 레이저공학에 접목!”
웰레이의 제품은 ㈜옵토웰을 전문분야인 레이저공학 기술을 이용하여 탈모를 방지하고 두피와 피부를 건강하게 하여 자신감 있고 쾌적한 삶을 영위하게 합니다.
다른 탈모방지 및 발모촉진을 위한 상품인 외용제(샴푸 등)의 경우 효과가 미비하거나 복용약의 경우 심각한 부작용을 가지고 있지만 ㈜옵토웰의 기술력이 집약된 웰레이의 제품은 뛰어난 효능을 가지며 부작용 또한 없습니다.
기존의 레이저 치료장치의 경우 크기가 크고 많은 양의 전력을 사용하여 병원이나 탈모클리닉 등에서만 사용이 되었으나 웰레이의 제품은 저전력 설계로 전력을 많이 소모하지 않으며 그로인해 크기 또한 소형화 하였습니다. 또한 동종업종의 가정용 레이저치료기구의 경우 단파장의 레이저를 사용하여 치료의 효과가 미비하였으나 웰레이 레이저는 다파장을 이용하여 피부조직의 유형, 피부조건, 질환의 조건, 피부색 등의 다양한 변수에서도 피부조직의 다양한 층에 레이저의 파장이 도달하여 치료의 효능이 뛰어납니다.
또한 눈의 안전을 위한 ‘스마트 거리센서’와 제품의 사용 중에 피부 및 머리카락에 닿게 되어 정전기로 인한 안전문제를 ‘정전기차단 설계’를 통해 사용자의 안전에도 만전을 기하였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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