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학] 동원 양반김 인지도 제고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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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목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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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배경 BACKGROUND
2. 상황 분석 MARKET ANALYSIS
- MARKET SHARE
-자사/경쟁사 분석
- CONSUMER RESEARCH
- INTERVIEW
3. 광고 전략
- TARGET AUDIENCE
- ADVERTISING GOAL
- AD CONCEPT
- 본문내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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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럼에도 “한국인은 밥심”을 외치는한국은 밥을 주식으로 하는 나라 한국 1인당 연간 쌀 소비량 72.8㎏
일본은 2009년 1인당 연간 소비량이 58.5㎏, 대만은 48.1㎏<통계청 2010 양곡 소비량 조사>
한국인의 밥상에서 모두가 밥과 김치만을
먼저 떠올리지만
그와 함께 우리는 항상
김을 먹어왔다
김을 맛으로 먹나요? 그냥 항상 밥 먹을때
습관적으로 먹는 편이라..(45세 회사원, 박**)
브랜드를 따진다기 보다는 그 때 그 때 마트에서 손가는 제품을 고르죠. (37세 주부, 이 **)
밥상 위의 ‘김’은
모든 가족이 함께 먹는다.
그렇다면, 밥상의 주도권은
누구에게 있는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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