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동원 F&B 글로벌화전략 과 발전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08.31 / 2019.12.24
- 1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Ⅲ. 본론
1. 현재의 동원의 진출분야
2. 동원 F&B
3. 동원F&B의 현재 전략
1)동원F&B 글로벌화 전략
2) 참치캔 시장 도입 성공 사례
4. 동원F&B의 미래 글로벌 전략
1) 해외시장 진출 계획
2) 동원의 스타키스트 인수 사례
Ⅲ. 결론
- 본문내용
-
행동규범
-원칙을 철저히
정도의 정신이란 ‘일을 함에 있어서 항상 기본에 충실하고 정당한 방법을 택하여, 공정하게 경쟁하는 정직한 자세’이며 정도의 실천을 위해서는 소신과 용기를 가지고 철저히 실천하는 성실한 자세가 뒷받침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작은 것도 소중히
‘작은 것도 소중히’에 내포되어 있는 정신은 자율과 책임이다. 동원인이 가져야 할 책임정신은 ‘자신의 역할을 명확히 인식하고 주인의식으로 자신의 역할을 끝까지 완수하는 정신’이며 진정한 책임정신은 남이 시켜서 하는 것이 아니라, 스스로 찾아서 실천하는 자율정신이 뒷받침되어야 함을 의미한다.
-새로운 것을 과감히
‘새로운 것을 과감히’에 내포되어 있는 정신은 창조와 도전이다. 동원인들은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창조하게 위하여 자발적인 탐구자세를 갖추어야 하며 또한 급변하는 환경에 능동적으로 대처하고 변화를 수용하며 나아가 변화의 주체로서 적극적인 도전의 자세를 보여야 함을 의미한다.
3. 동원F&B의 현재 전략
1)동원F&B 글로벌화 전략
(1) 브랜드화
전통식품을 현대적 감각으로 발전시켜 글로벌 브랜드로 키우고자 하는 동원F&B의 전략 브랜드로서 우리 나라 음식문화의 전통과 정갈함을 고유음식인 김, 죽, 김치등에 고급스럽게 담아내고 있다.
제품의 예
김 : 김, 돌김, 올리브유로 구운 김, 치즈맛 김
죽 : 참치죽, 야채죽, 쇠고기죽, 전복죽
김치 : 포기김치, 깍두기, 갓김치, 총각김치, 백김치
(2) 제품 차별화 전략
맛과 건강을 함께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으로 건강한 생활을 지양하는 고객을 위한 제품
국민 소득 수준의 향상으로 양보다 질을 추구하고 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제품의 개발이 필요하게 되었고 고객의 요구에 대응하여 조금 비싸지만 맛과 건강을 모두 고려한 프리미엄 제품의 개발이 실현되었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감정노동 특징,원인분석과 감정노동 문제점 및 사례연구와 감정노동 문제 해결방안 제시
- [경영전략] Michael Porter(마이클포터)의 5 forces model 사례분석(맥카페와 스타벅스)
- 동기부여 이론, 맥그리거의 XY 이론
- 쏘카 SOCAR 기업 경쟁우위분석과 SWOT분석 및 쏘카 마케팅전략 분석과 향후전략방향 제시
- 아모레퍼시픽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아모레퍼시픽 SWOT분석과 기업소개 / 아모레퍼시픽 미래전략 방향 제언
- [회사법] 법인격부인론
- [스포츠마케팅] 한국 프로농구 KBL의 활성화
- 마켓컬리 SWOT분석과 성공비결 / 마켓컬리 다양한 경영전략과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마켓컬리 향후전략 3가지 제시
- 대선주조 마케팅전략/기업소개/환경분석/경쟁우위/STP,4P전략및매력도분석/결론및소감
- 통제적 가정의 부모유형 9가지 중에서 한 가지를 선택하여 본인이 선택한 부모유형의 정의와 선택이유, 장점·단점, 자녀라면 어떻게 지혜롭게 조화로운 관계를 유지할 것인가에 대한 내용을 정리하여 작성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