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원론] 유니클로의 4P, SWOT 분석 및 마케팅 전략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8 / 2019.12.24
- 3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기업선정동기
Ⅱ. 기업소개
Ⅲ. Vision & Mission
Ⅳ. Segmentation & targeting
Ⅴ. 4P
ⅵ. SWOT 분석
Ⅶ. 경쟁사 분석
Ⅷ. 결론
- 본문내용
-
1 . 의류의 기획 , 디자인 , 생산 , 유통 , 판매 등
모든 단계를 한 업체에서 직접 운영하는 형태
제조원가, 판매가의 저렴화
2 . 소비자의 needs 와 trend를
정확하고 발 빠르게 캐치하여 바로 상품에 반영
빠른 상품회전 가능
언제 어디서든
누구나가 입을 수 있는
고품질 베이직 캐주얼을
시장 최저 가격으로
제공한다.
Strength
유행에 맞춘 상품을 적기 공급
넓은 시장을 커버
소비자들의 비목적 구매 유도에 용이
다양한 상품의 보유
Weakness
품목당 마진의 폭이 작음
Normal한 디자인상품의 취급은 강점인
동시에 약점
국내 소비자를 잘 알고 있는 Local 브랜드
의 인지도에 무너질 우려가 있음
Opportunity
저가격 상품에 대한 소비자 니즈 증대
점점 더 빨라지는 Trend 순환주기
국내 Local Apparel Brand들의 눈에 띄는
약세
1975년 스페인 작은 가게에서 시작
현재 세계 유수의 유명 브랜드들을 위협하는
Group Inditex의 간판 브랜드로 성장
유럽, 아메리카, 아시아, 아프리카의 400여개 도시에
917개의 점포가 개설
외국에 위치한 점포들에 대한 매출의 비중이 65.8%를
넘어서면서 글로벌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고 있음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니클로 UNIQLO 기업 SWOT분석및 마케팅사례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제안(VS 지오다노와의 비교분석)
- 스파오 SPAO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파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기대효과
- [경영학] 유니클로 HEATTECH의 4P, STP,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제안
- UNIQLO 유니클로 브랜드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과 유니클로 글로벌 경영전략분석및 향후전략제안
- (빈폴 글로벌 진출전략 레포트) 빈폴 브랜드분석및 홍콩시장진출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빈폴 SWOT분석및 전략수정방안 제안 레포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