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파오 SPAO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파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기대효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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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스파오 SPAO 마케팅 4P,STP,SWOT분석과 스파오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과 기대효과 레포트입니다.


본 자료는 서울 안암동 K대학교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7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도서관에서 관련교재들을보며 직접 작성한 레포트라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자료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 레포트입니다

그래서 실질적으로 참고할만한 부분이 많을거라 생각합니다^-^
목차
서론
1.1 스파오 마케팅전략 기획배경
1.2 스파오 마케팅 목표


본론
2-1 환경분석
2.1.1 상황분석(시장)
2.1.2 스파오 자사제품분석
2.1.3 스파오 경쟁사 분석
- 유니클로
- 자라(ZARA)
- H&M
2.1.4 스파오 소비자분석
2.1.5 스파오 SWOT 분석
Strengh
Weakness
Opportunity
Threat

2-2 스파오 마케팅 분석 및 전략
2.2.1 스파오 STP 분석
2.2.2 스파오 마케팅믹스 4P 분석
제품분석(Product)
가격분석(Price)
유통분석(Place)
촉진전략(Promotion)
2.2.3 스파오 새로운 마케팅 전략제안


결론
기대효과
- 소비자 측면
- 기업측면
본문내용
현재 국내 SPA 브랜드의 1위는 유니클로가 차지하고 있다. 하지만 저렴한 가격, 한국인의 체형에 맞춘 옷 그뿐만 아니라 독자적인 새로운 마케팅을 통해 국내 SPA 브랜드 1위의 자리를 차지하는 것이 우리의 목표이다.
10대, 20~30대들의 젊은 층의 패션에 대한 관심으로 저렴한 가격을 앞에 세운 SPA 브랜드 기업들이 많이 나오고 있다. 그리고 그 기업들은 각자 자신들만의 독자적인 마케팅으로 고객들을 확보하고 있다. SPAO 또한 저렴한 가격과 유명인을 통한 홍보로 마케팅을 수립하고 있지만 아직까지 뚜렷한 효과는 나타나고 있지 않다. 그래서 기존의 마케팅을 분석해서 장점은 살리고 단점은 최대한 없애 새로운 마케팅을 제안하여 더욱더 성장을 도모할 것이다.
아무래도 SPA 브랜드를 선호하는 집단은 10대~30대인 젊은 층이다. 그들에 만족하기 보다는 전 세대를 아우르는 브랜드로 자리잡는 것이 목표이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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