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이브존SAVE ZONE의 5월 상품 기획안 제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7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노원 세이브존
2.고객분석
3.목표매출액
4.상품기획
- 완구
- 잡화
- 화장품
식품
5. 프로모션
본문내용
베이비붐 2세대 증가 -> 낮은 고령화
35세~ 45세 인구 많음
신혼부부
1인 자녀 가족
설화수 10만원 대용량 사은품
+ 자음기초세트(11,5000)/윤조에센스세트(80,000)/섬리안 크림세트(110,000)

에스티로더 기초 3종세트(7ml) +
어드밴스드 나이트 리페어 에센스(145,000)/ 나이트 리페어 아이세트(90,000)
퍼펙셔니스트 세럼 세트 (160,000)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조직론] 이랜드 vs 세이브존 조직문화 및 구조
  • 세이브존 7호점 해운대점 오픈세이브존 8호점 부천상동점 오픈ON-LINE 사업부 신설2004명품사업부, 브랜드사업부, 스탁사업부 신설국경제신문사,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경영혁신우수기업 대상 수상iSavezone.com 온라인 사업부 법인 분리2005세이브존 홈페이지 오픈2-3 세이브존 사업규모(1) 매출액(2) 직원 규모* 모든 계열사 합쳐서 약 840여명㈜세이브존218 (2007년 12월)㈜세이브존 I&C339 (2008년 6월)(3) 계열사 현황1) ㈜세이브존1998년 이랜드로부

  • [유통학] 롯데백화점의 마케팅 전략
  • 상품을 구입할 수 있게 해 놓았다. 골프 의류의 경우 내셔널 브랜드를 보강시켜 브랜드 이미지 관리 및 상품 고급화를 통해 중상위 고객층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반면 라이선스 브랜드는 내셔널 브랜드와 수입 브랜드 상품의 중간적인 위치에서 가격과 상품 경쟁력 우위 확보를 통해 고정고객을 확대해 나갈 것이다. 수입브랜드는 프레스티지 고객층을 집중 공략해 기존 고객관리를 통해 자리를 잡아갈 것이다.- 앞으로 해결해야 할 방향 및 마케팅

  • [경영전략] 신세계`이마트` 경영전략 분석
  • 상품이 많이 팔릴수록 할인점은 이익이다. 광고 판매비가 덜 들기 때문이다. 일반 상품의 마진율은 8∼15%지만, PB상품은 15∼18%나 된다. -현재 13%대인 PB제품의 비율을 2003년까지 45%대로 끌어올릴 방침이다.-한국 할인점 업계 최초 PB상품개발을 함으로써 다른 전 유통업체의 PB개발이 확산되는 계기를 마련하였다. ②Price유명 브랜드와 상품의 질이 비슷하면서도 상대적으로 가격이 저렴하다는 것이 PB제품의 가장 큰 특징이다.-메이커 브랜드와 달리 광

  • [마케팅] `인디안` 브랜드 이미지 제고를 위한 마케팅 전략 방안
  • 상품(핸드메이드)을 제시한다. 프로모션의 방향도 고급화와 일관되게 노세일정책을 고수하고 광고역시 그렇게 제시한다. 직접적인 광고의 비중을 줄이는 대신, PPL의 간접광고를 이용해 유명 연예인, 드라마에 홍보함으로써 고객들에게 인지도도 높이고 좋은 이미지를 유지하는 것이다. 새로이 고객이 될 젊은층(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레 target zone으로 들어 올)의 시선에 맞춰 인터넷 홈페이지 역시 편안한 느낌보다는 고급스럽고 모던한 느낌으로 바꿔

  • SAY의 마케팅 활성화 전략
  • 5월 6월 7월 8월 9월 10월 11월 12월 합 계 비 고식품팀 농수산 05년 실적 492,330 683,314 506,881 450,400 673,996 604,580 565,256 461,118 724,376 470,003 488,381 512,612 6,633,247 * 특판 매출 목표06년 목표 730,000 480,000 500,000 460,000 620,000 620,000 540,000 550,000 600,000 750,000 520,000 530,000 6,900,000 상품권 : 700백만원신장율 48.275 -29.754 -1.358 2.131 -8.011 2.551 -4.468 19.275 -17.170 59.573 6.474 3.392 4.021 기 여 : 660백만원외식축산 05년 실적 602,554 651,707 443,397 399,457 580,735 495,975 517,583 467,634 546,207 393,320 434,191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