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직행위론] 포스코와 현대하이스코의 직무만족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2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서 론
1) 선정동기
2) 기업소개
2.본 론
1) 직무만족의 정의와 중요성
2) 포스코의 사례
3) 현대하이스코의 사례
3.결 론
1) 포스코 프로그램의 결과
2) 현대하이스코 프로그램의 결과
3) 맺음말
- 본문내용
-
국내 유일의 용광로 업체로 냉연, 열연,
후판, 선대, 전기 강판, 스테인리스, 스틸 등
거의 대부분의 종류의 철을
포항종합제철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기업
2000년 10월 민영화가 완료됨으로써
소유와 경영 포항종합제철이 분리된
선진형 전문 경영인 체제가 정착되었고
지금의 포스코가 탄생
근로자로 하여금 자기회사의
주식을 취득 ·보유하게 하는 제도
근로자의 재산형성, 기업생산성향상, 협력적 노사관계 조성을 그 목적
일년 중에 특정 기간 동안 회사의 주식을 반값에 구매
직급에 상관없이 한도는 동일
임원, 팀장 및 현장책임자들이 부하직원에 대해 칭찬할 일이 생기면 쿠폰을 지급하는 제도
1회 지급 시 허용되는 칭찬 포인트는 사안과 지급 자에 따라 30점에서 120점까지 다양하며, 누적 포인트 300점이 넘을 때마다 부상으로 문화상품권을 지급
해피데이 퇴근시간 15분전 전 직원 1명이 일일 DJ를 맡아 사내방송을 통해 간단한 사연소개와 함께 좋아하는 노래를 내보내는 이벤트
우리아빠최고는 사내 신청서 작성 후, 담당자에게 전달하면 심사를 거쳐 대상자를 선발, 아이들의 학교를 찾아가서 간식을 전달하는 이벤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 [광고효과분석] 미샤 브랜드 아이덴티티와 커뮤니케이션전략 수립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