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타타그룹 경영 전략과 향후 비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21 / 2019.12.24
- 38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인도소개
2.타타그룹의사업영역
3.연혁
4.시장지위
5.타타그룹 창업자 잠셋지 타타
6.현 타타그룹 CEO 라탄 타타
7.타타그룹은 어떻게 커왔나?
1) 윤리경영
2) 친환경적 기업
8. 경영전략
9. 계열사
1) TCS
2) Tata Motors
3) Tata Steel
10. 글로벌 M&A 시장의 보아뱀, 타타그룹
1) M&A 성공요인 – 서구문화 이해도
2) M&A 성공요인 – 해외인적 네트워크
3) M&A 성공요인 – 점진적 추진
4) M&A 성공요인 – 우호적 여론
11. 타타그룹의 경영위기
1) 경영위기설 확산
2) 대응책 모색
3) 성장전략상의 문제점
4) 2G 이통사업자 선정 로비 테이프 공개
5) 시사점
12. 타타그룹의 향후 비전과 결과
- 본문내용
-
현 TATA 그룹 CEO
“라탄 타타( Ratanji Tata)”
출생 : 1937년 12월 28일 (인도)
창업주의 손자
1991년 제 4대 타타그룹 회장
2000년도 성공적인 구조조정후 적극적인 M&A로 성장의 발판 마련
수상 : 2008년 NASSCOM 글로벌 리더쉽 어워드, 2008년 포브스 선정 가장 존경받는 리더
불가능을 가능하게 만드는 인물로 평가받음
2007년 포춘지 ‘가장 영향력 있는 25인’ 선정
제휴 및 M&A 사례
인도 정부의 온라인 교육 사업 협력
- 말레이시아 에어라인과 IT 인프라 MOU 체결
- 인도 마이크로소프트와 전략적 협력 체결
- 日 다이와 시큐리티의 국제 자동화 무역 시스템 구축
- TCS-시스코 전략적 제휴
- 시티그룹의 인도 백오피스 사업부 인수
O 인도는 중국에 이어 세계 최대의 자동차 시장
자동차 보유율 1000명당 7명 꼴
약 11억 5천명의 인구
O 상용차와 승용차는 자국시장주력, 해외 시장은 상용차 위주
승용차 : 인디카, 인디고, 나노, SUV차종(사파리, 수모, 제논)
상용차 : 2~40톤 소,중,대형 트럭. 12~60인승 버스
O 가장 싼 차를 만드는 작은 브랜드가
아니라 ‘무한한 성장 가능성을 가진 복병’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독후감] `경영의 교양을 읽는다`를 읽고
- 오리온 ORION 마케팅전략(국내,해외)분석과 오리온 제품분석과 오리온 신성장동력분석및 경영분석
- [마케팅] 베스킨라빈스의 서비스 마케팅 성공사례
- [항공, 관광경영, 관광경영학, 호텔경영학]항공예약업무 CRS에 대해서
- [경영학] 대한항공_토파스의_조사_및_성공사례
- [경영정보시스템] 대한항공의 CRS
- 기업분석 - 씨지브이와 롯데시네마
- 롯데시네마 기업분석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롯데시네마 문제점과 개선전략제안
- [더페이스샵 기업분석] 더페이스샵 성공요인분석 보고서
- 샤넬 CHANEL 기업핵심역량과 샤넬 마케팅 4P,STP,SWOT분석및 샤넬 향후방향제언 PPT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