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관리] 애슐리의 중동입점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Intro.

애슐리 선정이유와 애슐리 소개
애슐리 전략분석 (1) 가격 전략
(2) 입지 전략
Main.

상/중동 상권분석
애슐리와 유통이론

Outro.

애슐리의 중동입점은 옳았는가?

본문내용
현재 애슐리 매장수는 103개로 업계 1위
( 아웃백 101개, 빕스 76개)


2010년 매출액은
전년대비 82.3%
증가한 1510억



2010년 방문객 수는 1400만명


롯데 백화점, 마리오 아울렛 등에 입점

전체 매장의 37% 차지 (103개 중 38개 매장)
참고문헌
자료출처

-http://www.myashley.co.kr
-http://www.kostat.go.kr
-http://local.daum.net/map
-http://local.daum.net/map
-http://food,findall,co,kr/Restaurant/PopReport.asp?strTown_code=7&strMid_code=10
-http://3d.cu119.com/ver3/Mboard.asp?Action=view&strBoardID=guide_tradearea&intSeq=5291
-http://blog.daum.net/chkb3/15845710
-http://blog.naver.com/sorae7900
-http://blog.daum.net/woossam/6175567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내 프랜차이즈 산업 현황과 문제점 및 발전방안
  • 유통형태이며, 유통시장 개방 이후 국내에서는 외국유명브랜드를 중심으로 급속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이로 인해 국내 제조 및 유통업계에서는 미래유망업종으로 프랜차이즈시스템에 대한 관심이 커지고 있다. 최근 들어 외환위기와 금융위기를 계기로 다양한 연령계층이 노동시장으로 유입되면서 단기간 내에 적은 자본으로 나의 사업을 창업하고자 하는 인구가 크게 늘고 있다. 이 중 상당수는 독립적 사업을 창업하지만 사업에 대한 경험과 전

  • [경영] ZARA VS SPAO 국내시장 전략 비교
  • 관리의 어려움을 야기하고 있다. 따라서, 경쟁사를 따라잡기 보다는 독자적인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에 좀 더 힘을 써야하고 뿐만 아니라 품질 관리개선을 위해서 효율적인 디스플레이가 필요하다. 또한 내수시장에 머무름과 동시에 다른 선발 주자들처럼 다양한 국가에 진출하기 위해 자사가 가진 자산을 글로벌 수준으로 만들기 위해 자본, 기술, 인재, 네트워크의 글로벌 수준을 높이는 노력이 필요하다. 빅3의 영향으로 국내 소비자들 사이에 패

  • 애슐리 마케팅전략 보고서(기업분석 완벽)
  • 애슐리는 20%(1020억원) 가량 성장했다. 올해에는 49% 성장해 2000억원 매출을 목표로 하고 있다.• 유통점과 가두점을 양축으로 하는 투트랙(Two Track)전략애슐리의 59개 매장 중 53개점은 2001아울렛, 뉴코아, 홈플러스에 입점해 있다. 이런 출점 전략은 유통형 패밀리 레스토랑이라는 신시장을 창출하면서 애슐리가 업계 다크호스로 급성장하는 원동력이 됐다. 집객이 용이한 유통점 출점은 내년에도 계속 확대할 계획이다. 홈플러스와 계약된 15개 신

  • 세븐 스프링스 마케팅 전략 분석
  • 애슐리 12900원에 비해 높은 가격대를 가지고 있다.✔ Opportunities1) 소득수준 향상에 따른 외식문화의 성장사람들의 경제적 소득 수준이 이전보다 높아지고 있다.2) 서구식 식생활의 급속한 확대세계 소비자의 기호가 단일화됨에 따라 밥 중심의 식생활에서 서구식 식생활로 확대되고 있다.3) 웰빙/건강식품등에 대한 관심 증대웰빙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사람들이 채소 등 건강음식 쪽으로 관심을 돌리게 되고 육류를 주로 하는 패밀리 레스토랑

  • (주) CJ푸드빌 분석
  • 관리시스템부재, 전문 인력의 부족, 기업경영인의 경영마인드부재, 위생관리, 서비스경영부재, 위생관리, 서비스경영부재, 유명외식브랜드 부족 등의 문제가 있다.따라서, 중국은 장기적 관점에서 사업을 지속해야하는 시장이며 이에 따른 R%D, 유통, 우수인력 확보 등에 투자해 현지 소비자의 니즈에 맞는 제품개발과 브랜드 이미지 제고 활동을 병행해 중국 기업으로 정착하겠다는 장기적인 관점의 비전이 성공 관건이다.이전에는 유명 개인 식당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