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주식회사 동건공업 해외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1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동건공업
1. 기업 소개
2. 기업 연혁
3. 소유중인 품질인증
Ⅱ. 환풍기시장
Ⅲ. 4P
Ⅳ. STP
Ⅴ. SWOT
Ⅵ. 결론
- 본문내용
-
사우디 아라비아는 중저가 제품을 선호하기에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을 높게
책정 하지 않은 동건기업의 제품이 유리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능력이 입증된 외국계 기업이어야 하며 현지에 협력사
또는 지원사가 필요
품명: MV-081
상품코드: 업소용
제품특징:
저소음, 대풍량 날개 채택
사출 날개를 사용한 제품에 비해 풍량이 많고 내구성이 뛰어남
제품사용장소:
공장, 창고, 상점 등의 환기 및 급배기
축사, 비닐하우스 등
- 기기의 냉각 건조
품명: MVD- 150
상품코드: 천정용
제품특징:
- 최저소음, 저소비전력 설계
- 냄새 배기 기능
- 강력 시로코팬 채택
- 고급형 천장용 환풍기
제품사용장소:
-일반가정욕실용, 흡연실, 사무실, 병원, 노래방 등의 환기용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