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주식회사 동건공업 해외시장진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1.11.17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동건공업
1. 기업 소개
2. 기업 연혁
3. 소유중인 품질인증

Ⅱ. 환풍기시장

Ⅲ. 4P

Ⅳ. STP

Ⅴ. SWOT

Ⅵ. 결론
본문내용
사우디 아라비아는 중저가 제품을 선호하기에 뛰어난 기술력을 가지고 있지만 가격을 높게
책정 하지 않은 동건기업의 제품이 유리
시장에 진입하기 위해서는 사전에 능력이 입증된 외국계 기업이어야 하며 현지에 협력사
또는 지원사가 필요



품명: MV-081
상품코드: 업소용
제품특징:
저소음, 대풍량 날개 채택
사출 날개를 사용한 제품에 비해 풍량이 많고 내구성이 뛰어남
제품사용장소:
공장, 창고, 상점 등의 환기 및 급배기
축사, 비닐하우스 등
- 기기의 냉각 건조

품명: MVD- 150
상품코드: 천정용
제품특징:
- 최저소음, 저소비전력 설계
- 냄새 배기 기능
- 강력 시로코팬 채택
- 고급형 천장용 환풍기
제품사용장소:
-일반가정욕실용, 흡연실, 사무실, 병원, 노래방 등의 환기용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콘돔시장 세계 NO.1 유니더스를 통해본 마케팅 사례
  • 마케팅으로는 직․간접수출 모두 어렵다고 판단하여 국제입찰에 뛰어들었다.(2) 유니더스의 국제입찰 도전유니더스의 첫 국제입찰 시도는 1986년 UN산하기구인 UNFPA(유엔인구활동기금)에서 였다. 당시 조달시장 진입을 위해서는 KOTRA, 각국 대사관, 각국 정부현지 관계자 등을 찾아다니며 직정 입찰정보를 확보하는 노력을 기울여야 했다. 위에서 밝힌바와 같이 UN 조달시장의 의약품 부문은 화이자, 메디팜, 쉐링 등 세계적인 유명회사들이 진출하고 있

  • 소니, 국제마케팅 - 소개, 역사
  • 국제마케팅 자료-SONY-소니 소개1. 소니의 역사소니의 역사는 1946년 이부카 마사루와 해군 장교 출신의 모리타 아키오에 의해 설립된 동경통신공업주식회사(Tokyo Telecommunications Engineering Conpany 이하 동통공)가 바로 소니의 모체이다. 1955년 동통공은 트랜지스터 라디오를 개발, 이미 일본에서는 테이프레코드의 생산액에 있어서는 일본 총샌산액의 91%를 자랑하고 있는 회사로써 이름을 알리고 있었다. 동통공은 1957년 당시로서는 혁명적인, 주머니에

  • [경영전략] 비디오게임 `소니` sony차별화우위전략
  • 해외진출을 시작한 소니는 미국과 유럽 항공화물시장의 주요 고객으로 성장해왔고, 21세기 사업방향을 정보기술 오락 지구환경의 보전과 보호로 설정하고 다양화와 고도화된 고객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소니는 주요 제품을 생산하는 21개 일본 내 공장 이외에 미국, 독일, 네덜란드, 홍 콩,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태국 등 50개국의 제조와 판매관련회사를 운영하고 있으며, 국제 분업체계를 구축하고 세계 주요 거점을 중심

  • [해외 시장 진출 전략 분석] 농심의 중국 시장 진출
  • 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있다.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또한 앞으로 그들이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점을 보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도 논해 보고자 한다.2. 신라면 소개▶▶ 제품의 특징신라면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농심 식품 회사가 제조하는 라면이다. 현재 1백 60여종의 제품이 각

  • [전략경영론] 농심의 중국 시장 진출(해외 시장 진출 전략 분석)
  • 진출에 실패한 반면, 신라면은 현재까지 큰 인기를 끌며 성공적인 결과를 거두고 있다. 신라면이 중국시장에서 성공 할 수 있었던 이유와 성공적인 마케팅 전략에 대해 분석해 보고자 한다. 또한 앞으로 그들이 시장 점유율을 더욱 높여나가기 위해서는 어떠한 점을 보완해야 할 것인가에 대한 전략도 논해 보고자 한다.2. 신라면 소개▶▶ 제품의 특징신라면은 세계적으로 잘 알려진 농심 식품 회사가 제조하는 라면이다. 현재 1백 60여종의 제품이 각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